드라마 > 월화드라마 <불새> 기획 : 이은규  극본 : 이유진  연출 : 오경훈  방송 : 월,화 밤9시55분
기획의도
제작진 소개
등장인물
포토갤러리
다시보기/다운로드
인물별 VOD
시청자 의견
제작진 노트
이모저모
영상 스케치
설문 이벤트
스페셜 VOD
클럽 '불새랑'
보도자료
이 장면에 말걸기
불새리안 작업실
하나더TV
  - TV 속 인물
- TV 속 음악
- TV 속 장소
- TV 속 정보
- TV 속스타샵
지은 주변 인물  | 세훈의 주변 인물  | 그 밖의 인물  |

 

 

 

엄마 없이 홀로 운전을 하며 자신을 키운 아버지가 그에겐 전부였다. 그리고 존경받는 인물이 되길 바라던 아버지의 바람대로 세훈은 어릴 적부터 항상 반듯했고 성공과 명예에 대한 욕망 또한 컸다. 그러던 중, 고등학교 시절 아버지를 여의고, 세상 앞에 홀로 덩그러니 남겨진 세훈은 주유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힘겹게 하루 하루를 살아간다. 하지만 단 한번의 장학금도 놓친 적 없는 수재인 그는 찬란한 자신의 미래를 향해 이를 악물며 묵묵히 달려갈 뿐이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과는 너무나 다른 환경과 성향을 갖고 있는 이지은이란 여자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그녀의 천진스런 매력에 빠져들기 시작하지만 아무 것도 가진 것 없는 고학생과 철부지 오렌지 아가씨와의 사랑이 어떻게 끝날 것인지 너무도 잘 알고 있기에 세훈은 지은을 거부한다. 하지만 그녀의 거침없는 사랑에 결국 마음에 문을 열게 되는데... 그러나 그의 예상대로 결혼생활은 평탄하지 않았고 결국 그녀에게 버림을 받는다.

그 후, 한국에서 있었던 모든 일들을 잊기로 결심하고 뉴욕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다. 그리고 그곳에서 갖은 고생 끝에 아메리칸 드림을 이룬 신화의 주인공, 윌리엄 장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갖게 된다.

이후, 운명의 이끌림처럼 몇 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온 그는 다시 그녀 앞에 서게 되는데... 하지만 세훈에겐 이젠 그녀가 아닌 다른 여자가 있다.
사고로 인해 자신 대신 불구가 되어 휠체어를 타게 된 미란은 책임감이란 이름으로 세훈의 발목을 잡고 있다. 게다가 미란과 지은은 유학시절 친구 사이고, 더군다나 자신을 스카웃한 서린 그룹 사주의 아들인 서정민 이사가 지은을 사랑한다는 사실 앞에서 그는 더욱 혼란스러울 뿐이다.
아무 것도 가진 것은 없었지만 모든 것을 다 걸고 그녀를 사랑했던 그!
하지만 지은을 향한 세훈의 사랑은 몇 년이란 시간 동안 이제 깊은 애증으로 변해있다. 그러나 과연 그는 그녀를 놔 버릴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