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수목미니시리즈 <앞집 여자> 기획 : 이은규 극본 : 박은령 연출 : 권석장 방송 : 수,목 밤 9시 55분
여는글
줄거리
PD/작가
등장인물
미리보기
다시보기/다운로드
대본보기
포토갤러리
시청자 의견
앞집 여자 이모저모
앞집 여자 보도자료
하나 더
  - TV 상품
- TV 장소
- TV 음악
- TV 인물
- TV 정보
- 스타상품공동구매
 
 
  조회:
미연(유호정)의 패션 엿보기~

 

드라마 속 그들의 패션 엿보기  
유행의 최전선에 있는 드라마 속 스타들의 패션. 어느 누구랄 것도 없이 제각각의 드라마 속 주인공의 스타일을 나름대로 해석하고 그려내기 바쁘다. TV속에서 궁금했던 그들의 패션 그리고 코디법에 대한 그들만의 노하우를 살짝 엿본다.



미연(32) - 유호정
아직도 여자이고 싶고, 다시 한번 예쁜 사랑이 하고 싶은 철없는 아줌마. 나이 차가 꽤 나는 남편과의 사이에 유치원생 딸을 둔 결혼 8년 차 주부. 여섯 살 난 딸 나영에게 동화책 대신 만화 <캔디>를 읽어주며 키웠을 정도로 순정만화를 좋아한다. 주량은 맥주 한 잔 반. 두 잔 들어가면 완전히 정신을 잃고 귀염을 떨기도 한다. 외출복은 주로 손정완, 앤디앤뎁, 율미아스탭, 구호, 타임, B.A.E. 마크제이콥스의 제품들이며 가내복은 so,basic, codescombine, 잭앤질, 폴로를 주로 입고 있다. 악세서리는 장폴진. 클라리쎄, 케리디니 제품.
<유1>
편안하면서 발랄해 보이는 스타일로 가까운 곳으로 피크닉을 갈 때 적당한 의상이다.
< So Basic, 모자 알마니 익스체인지 >


<유2>
특별한 곳에서의 데이트. 여성스러운 라인이 살아있는 원피스는 컬러 자체에서 느껴지는 시원함으로 디자인과 함께 쿨한 느낌으로 보여진다.


<유3>
가장 문안한 스타일이지만 어떤 디자인의 청자켓을 입느냐에 따라 그 분위기가 많이 좌우된다.
< 청자켓 Sass&bide, 흰티 so, basic /




<유4>
은은한 옐로우 컬러의 윗옷과 화이트의 스커트가 조화되어 화사하면서 여성스럽게 보인다. 여기에 화이트톤의 백으로 코디를 완성하면 가장 완벽한 코디네이션이라고 할 수 있겠다.
/ 손정완 의상. 백 Zeden /

 iMBC 하나더tv 매거진 8월호 中





2003-08-17(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