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파, 마이와 커플링 맞춘다…"결속 의미 담아"

기사입력2025-06-20 09:14
그룹 에스파(aespa)의 새 싱글 '더티 워크(Dirty Work)'를 액세서리로도 만난다.
에스파, 마이와 커플링 맞춘다…"결속 의미 담아"


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에스파의 새 싱글 '더티 워크'의 반지 버전 한정판이 출시된다. 볼드한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이번 곡의 콘셉트와 비주얼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액세서리로, '결속'의 의미를 담아 에스파와 마이(MY, 팬덤명)를 연결해 주는 뜻깊은 매개체가 될 예정이다. 오는 7월 4일 출시된다"고 밝혔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링 버전은 실버 링, 패키지 박스, 써지컬 스틸 목걸이 줄, QR 카드, 포토카드 5종 등으로 구성되어 소장 가치를 더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앞서 에스파는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의 CDP 버전을 한정으로 출시, 첫 예약판매 오픈 1시간 30분 만에 품절을 기록했던 바 이번에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는 27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는 싱글 '더티 워크'는 동명의 타이틀 곡을 비롯해, 플로 밀리 피처링 버전, 영어 버전,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까지 총 4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SM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