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링크 케이팝', 韓·日 신예 아이돌 그룹 공연 실황 대방출

기사입력2025-06-05 17:45
‘링크 케이팝’ 서울 특집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링크 케이팝', 韓·日 신예 아이돌 그룹 공연 실황 대방출

지난달 31일 오후 2시 상암동 쇼킹 KPOP 스튜디오에서 글로벌 음악 방송 ‘LINK KPOP(링크 케이팝)‘ 서울 특집이 성료됐다.

‘LINK KPOP’은 ‘K-STAGE’를 통해 많은 K팝 그룹 및 아티스트를 발굴하며 K팝의 흐름을 이어온 종합 콘텐츠 미디어 기업 내츄럴리뮤직의 두 번째 음악 방송이다. 지난해 1월 일본에서 첫 생방송을 송출한 후 정기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5월 제프 요코하마와 올해 5월 TFT (오다이바)에 이어 개최된 이번 서울 특집 상암동 방송 현장은 전 세계 음악팬들이 하나 돼 글로벌 음악 방송의 위엄을 생생하게 느끼게 만들었다.

오프닝 무대에는 프로듀서 9F, 싱어송라이터 GOHI, 감성 보컬 067, 래퍼 Beopard, 기타리스트 임석원으로 구성된 신예 그룹 X-909가 올라 지난달 30일 앨범 발매에 이은 첫 번째 공식 방송으로 첫인사를 건넸다. 그리고 ASC2NT, EPTS, XD, 일본 아이돌 그룹 ORBIT이 참석, 현장을 가득 채운 팬들에게 열정적인 무대로 화답했다.

X-909, ASC2NT, EPTS, XD, ORBIT은 각자의 매력이 빛나는 화려한 무대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소통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했다.

‘링크 케이팝‘은 전 세계 어디에서든 온라인으로도 생생하게 시청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한국과 일본, 양국 신예 보이 그룹들의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이벤트로 지금껏 본 적 없는 풍성한 공연을 선물할 전망이다.

한편 내츄럴리뮤직은 글로벌 음악 방송 ‘케이 스테이지 언택트 콘서트(K-STAGE UNTACT CONCERT)’, 록 페스티벌 ‘큰소리 페스트’, K-BAND들의 한류스타 등용문 ’레츠 드림 나이트‘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과 공연을 선보이고 있으며, 음악 방송 최초로 VOD,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K팝 음악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내츄럴리뮤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