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석천, '커밍아웃' 저스트비 배인에 "축하하고 응원할게"

기사입력2025-04-27 18:21
홍석천이 저스트비 배인을 응원했다.

홍석천, '커밍아웃' 저스트비 배인에 "축하하고 응원할게"
홍석천, '커밍아웃' 저스트비 배인에 "축하하고 응원할게"

27일 홍석천은 SNS에 "축하하고 응원할게"라는 글과 함께 배인에게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배인은 "안녕하세요 선배님. JUST B 배인입니다"는 말로 시작하는 장문의 메시지를 전했다.

배인은 "선배님의 따뜻한 응원과 마음 깊은 조언을 기사로 접하고 정말 큰 울림을 느꼈다"라고 하며 "선배님께서 25년 전 누구보다 외롭고 힘든 길을 처음으로 걸어주셨기에 저도 지금 이 자리에서 작은 용기를 낼 수 있었다. 제가 가는 길에도 두려움이 있지만 선배님이 등대처럼 앞에서 빛을 밝혀주신 덕분에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갈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

이어 그는 "저도 선배님처럼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언젠가 꼭 직접 찾아뵙고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 항상 응원하고 존경합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배인은 지난 22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월드투어 '저스트 오드(JUST ODD)'에서 "내가 LGBTQ 커뮤니티의 일원인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자신의 성정체성을 밝힌 바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 iMBC연예 DB | 사진출처 홍석천 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