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참시’ 이상엽, 깜찍한 취향 눈길…푸바오 굿즈 폭풍 쇼핑

기사입력2023-08-20 09:58
배우 이상엽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매니저와의 찐 케미를 드러냈다.

‘전참시’ 이상엽, 깜찍한 취향 눈길…푸바오 굿즈 폭풍 쇼핑

이상엽은 19일(어제)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매니저와 브로맨스 케미를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평소 아기자기한 아이템과 캐릭터들을 좋아하는 이상엽은 필라테스를 하러 가서도 남다른 캐릭터 사랑을 드러냈다. 그는 캐릭터가 그려진 과자, 파우치뿐만 아니라 트레이너에게 커플 그립톡을 자랑하며 시작 전부터 기분 좋은 텐션을 끌어올렸다.

그런가 하면 오랜만에 휴식을 갖게 된 이상엽은 매니저와 함께 아기 판다 푸바오를 보러 놀이공원으로 향했다. 그는 이동하는 차 안에서 매니저에게 캐릭터 과자와 스티커를 나눠주는 등 깜찍한 취향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이상엽은 설렘을 가득 안고 놀이공원에 도착, 귀여운 포즈로 사진을 찍고 캐릭터 머리띠를 나눠 끼며 시선을 강탈했다. 이상엽은 특히 매니저가 직접 준비한 각종 캐릭터 도시락을 보고 함박웃음을 지어보였고, 정성에 감탄하며 폭풍 먹방으로 보답했다.

드디어 푸바오를 만나게 된 이상엽은 입을 다물지 못하고 사진 찍기에 흠뻑 빠졌다. 푸바오의 귀여움에 취한 것도 잠시, 굿즈 숍에 방문한 이상엽은 흥을 주체하지 못하며 폭풍 쇼핑에 나섰다. 그는 “이거 종류별로 하나씩 사야 되는 거 아닙니까?”라는가 하면, “나 인형 좋아했네”라며 한가득 쇼핑백을 들고 나섰다. 마지막으로 이상엽은 매니저와 함께 회전목마를 타며 귀여움을 극대화시켰고, 하루를 유쾌하게 마무리했다.

방송 말미, 매니저의 찐 진심 가득한 영상 편지에 감동한 이상엽은 “항상 변함없이 먼저 챙겨주고 마음 써줘서 너무 고맙고. 그 마음에 보답하는 좋은 형이자 친구고 동료가 되도록 노력할게요”라고 답해 감동을 안겼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