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이 프로듀서 전소연과 '쇼! 음악중심' 라인업에 합류했다.

오는 20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소년판타지'의 '@IN_어스' 팀이 신곡 'SPACEMAN'(스페이스맨)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신곡 'SPACEMAN'은 '소년판타지'의 세미파이널 미션을 위해 전소연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이다.
특히 '소년판타지' 소년들이 출연을 확정한 20일 '쇼! 음악중심'에는 프로듀서로 출연중인 전소연이 소속된 (여자)아이들도 컴백 무대도 예고, '소년판타지'의 프로듀서와 참가자들이 한 무대에 서게 된다.
(여자)아이들의 컴백으로 프로듀서 전소연과 '소년판타지'의 소년들이 음악 방송에 함께하면서, 많은 팬들의 응원과 기대가 쏟아지는 중이다. 과연 프로듀서 전소연이 지켜보는 가운데, '소년판타지'의 @IN_어스 팀은 'SPACEMAN'을 어떻게 선보일지 궁금증을 안긴다.
앞서 '소년판타지' 예고편에서는 세미파이널인 프로듀서 신곡 미션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 전소연은 “녹음실에서 이렇게 부르면 죽여버린다. 이렇게 하면 내가 했다고 안 할 거다”라고 폭탄선언, 신곡 'SPACEMAN' 탄생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리더 전소연과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의 무대는 20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펑키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