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년판타지’ 일본서 열기 넘어 돌풍! ‘아베마’ 전체 6위→콘서트 1차 티켓 1만 2천 명 몰려

기사입력2023-05-13 13:42
‘소년판타지’가 일본에서 대박을 터트렸다.

‘소년판타지’ 일본서 열기 넘어 돌풍! ‘아베마’ 전체 6위→콘서트 1차 티켓 1만 2천 명 몰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가 오는 7월 9일 일본 도쿄 시내 5천 석 규모의 도쿄국제포럼에서 2회 팬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1차 티켓 오픈 당시 1만 2천 명의 팬들이 몰려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소년판타지’ 팬 콘서트는 국내와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문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것은 물론, 최종 데뷔조가 확정되기 전임에도 티켓 예매에 1만 명 이상이 몰린 것은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뿐만 아니라 ‘소년판타지’는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13일 기준 케이팝 콘텐츠 1위를 비롯한 전체 순위 6위에 안착하는 뜨거운 기염을 토했다.

‘소년판타지’는 국내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소년판타지’는 5월 1주차(5월 1일~5월 7일) 목요일 비드라마 부문 2주 연속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소년판타지 ‘원픽’ 전쟁이 이루어지며 화제성을 더하고 있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6월 1일 MBC와 아베마,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되는 세미파이널 순위 발표식을 진행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아베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