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해줘! 홈즈’ 서경석의 ‘합격’ 소식, “개그맨 겸 32회 공인중개사입니다!”

기사입력2022-02-27 23:40
서경석이 공인중개사로 돌아왔다.

‘구해줘! 홈즈’ 서경석의 ‘합격’ 소식, “개그맨 겸 32회 공인중개사입니다!”‘구해줘! 홈즈’ 서경석의 ‘합격’ 소식, “개그맨 겸 32회 공인중개사입니다!”

2월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왕복 3시간 출퇴근에 지친 가족이 대중교통 30분 거리의 집을 찾아달라고 의뢰해왔다.

김숙은 “긴장하라. 진짜 공인중개사가 왔다”라고 말해 놀라게 했다. 공인중개사의 정체는 바로 개그맨 서경석이었다.

서경석은 “32회 공인중개사다”라며 자격증까지 내밀었다. 서경석은 “이사 경력만 15번 이상이다. 공인중개사들 옆에서 고개만 끄덕이다가 공부하게 됐다”라고 계기를 밝혔다.

“어른들의 수능 아니냐”라며 술렁이는 패널들 앞에서 서경석은 “1년 내내 공부만 해도 될까말까다. 마지막 한달은 집에도 안 가고 공부방에서 공부만 했다”라고 얘기했다.

한편, 복팀 인턴 코디는 인테리어 준전문가 기은세였다. 기은세는 “현재 집도 10년 이상 살고 있는데 인테리어를 바꾸니까 질리지 않는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복팀은 기은세가 인턴 코디로, 덕팀은 서경석이 인턴 코디로 등장했다. 그밖에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붐, 박영진 등이 출연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