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 ‘신비한TV 서프라이즈’ 20주년을 맞아 특별판 ‘서프라이즈: 비밀의 방’을 선보인다.

‘서프라이즈: 비밀의 방’(이하 ‘서프비방’)은 미스터리, 역사, 음모론 등 ‘서프라이즈’의 무궁무진한 이야기를 심도 있게 담은 ‘신비한TV 서프라이즈’ 20주년 특별판 스핀오프 토크쇼다.
출연진들의 감탄사를 이끌어 낸 ‘서프비방’ 대망의 첫 번째 주제는 바로 ‘예언’이다.
한때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정형돈의 예언을 시작으로 전 세계를 놀라게 한 일루미나티 카드 예언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볼 예정이다. 처음에는 예언에 대해 반신반의하던 출연진들도 제작진이 제시한 예언의 증거 사진들을 보며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그 어디에서도 보기 힘들었던 일루미나티 예언 카드들이 등장한다. 1995년도에 출시된 카드가 미래를 정확히 예언했다는 말에 처음에는 믿지 않았던 출연진들도 예언 카드가 한 장씩 등장할 때마다 “대박”, “소름”, “미쳤다”를 연신 내뱉으며 충격에 빠진 것.
이외에도 일루미나티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들도 나눠본다. 특히 녹화 중 전 NBA 농구스타 ‘코비 브라이언트’의 일루미나티설이 제기되면서, 이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격렬한 토론이 펼쳐진 것. 또한 전문가 패널로 출연한 곽재식 작가가 예언 사진 하나하나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면, 이에 맞서 출연진들이 반박하는 대결 구도는 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20주년 특별판 스핀오프 토크쇼 ’서프라이즈: 비밀의 방‘은 1월 5일 수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