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강창민, 아이돌 특집 제안 "규현X디오 요리 잘해" (볼빨간)

기사입력2021-03-12 21:43
최강창민이 '볼빨간 신선놀음' 아이돌 특집을 제안했다.

최강창민, 아이돌 특집 제안 "규현X디오 요리 잘해" (볼빨간)최강창민, 아이돌 특집 제안 "규현X디오 요리 잘해" (볼빨간)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볼빨간 신선놀음’에서는 최강창민이 아이돌 특집 방송을 했으면 좋겠다고 제안했다.

이날 성시경이 추천하는 주제나 재료가 있는지 질문하자 최강창민은 "아이돌 분들이 나와서 한 번 만들어봤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이에 '볼빨간 신선놀음' 공식 아이돌 저격수 서장훈은 "그 주에는 제가 스케줄이 안 될 것 같으니 저 대신 창민이가 와서 자리를 지키는 걸로 해 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강창민, 아이돌 특집 제안 "규현X디오 요리 잘해" (볼빨간)최강창민, 아이돌 특집 제안 "규현X디오 요리 잘해" (볼빨간)

이어 성시경이 "요리 잘 하는 아이돌이 누가 있냐"고 묻자 최강창민은 "규현이가 좋아하고, 저희 회사에 있는 디오가 요리를 잘 한다고 하더라. 한식 조리사 자격증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왠지 디오가 느낌상 요리나 이런 걸 좋아할 것 같다"고 칭찬하며 "아이돌 분들 다 사랑한다"고 고백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본의 아니게 아이돌 저격 ㅋㅋㅋ", "아이돌 특집 좋다", "아이돌 특집해서 최강창민 또 나오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까다로운 입맛의 신선들을 만족시킬 저 세상 레시피를 찾아라! 4명의 '신선 MC 군단'이 다양한 요리를 주제로 기상천외한 레시피를 찾아 전국의 요리 고수를 만나는 프로그램 ‘볼빨간 신선놀음’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