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조빈과 원흠이 커피 트럭 선물을 받고 기뻐했다.
“팬들이 15주년 기념으로 커피 트럭 보내주셨어요”라는 매니저 말에 조빈은 화들짝 놀랐다. “배우들은 커피차 많은데 우린 15년 만에 처음이야! 출세했네“라며 기뻐했다. 원흠은 ”내가 떡 가져왔잖아!“라며 팬들에게도 드리자고 제안했다.
뭉클한 심정으로 커피 트럭으로 향하는 노라조는 팬들의 함성에 깜짝 놀랐다. 팬클럽 대표 5명은 5명이 500명은 온 것처럼 힘차게 노라조에게 응원의 함성을 보냈다.
노라조는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면서 떡으로 역조공했다. 선물을 받은 팬이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인가요”라고 하자 원흠은 “들켰나”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조빈은 “원흠이 여성 팬들이 듣고 싶어하는 말을 잘 해준다”라고 전했다. 원흠은 “노라조 팬클럽 노라드림이 한 거니까 드림카!”라는 센스 멘트로 팬들을 기쁘게 했다.
조빈과 원흠은 식빵 편에 등장했던 소품 가짜 식빵에 사인을 해서 팬들에게 선물했다. 이 또한 스타일리스트의 아이디어였다.
시청자들은 노라조의 등장을 반가워했다. “진짜 한국의 레이디 가가”, “스타일리스트 아이디어 기가 막히다” 등등 응원의 목소리가 줄을 이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고은아의 광고 촬영 장면과 노라조와 팬들의 만남, 그리고 스타일리스트의 활약 속편 등이 펼쳐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