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촛농 제거한 기안84, 화보서 복근 공개 예고 ‘기대감↑’

기사입력2019-11-30 01:50
기안84가 화보 촬영 중 복근을 공개했다.

‘나 혼자 산다’ 촛농 제거한 기안84, 화보서 복근 공개 예고 ‘기대감↑’‘나 혼자 산다’ 촛농 제거한 기안84, 화보서 복근 공개 예고 ‘기대감↑’

29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322회에서 화보 촬영을 마친 기안84가 복근 공개를 예고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나래가 “지난주 녹화 끝나고 헬스장 갔나?”라고 묻자, 기안84가 “과천 집까지 머리로 뛰어가는 시뮬레이션만 했다”라고 답했다. 화보 촬영을 위해 열심히 운동했지만, 그날은 마감 때문에 가지 못했던 것. 한혜진이 “시뮬레이션하면 살이 빠지냐고”라며 어이없어하자, 기안84가 “뇌로 칼로리를 소모하는 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기안84는 “사실 마감날 빼곤 계속 갔다”라며 무지개 회원들을 안심시켰다.

또한, 박나래는 “복근 촬영도 했나?”라며 대해 화보에 대해 궁금해했다. 기안84는 복근도 촬영했다며 부끄러워했다. 그러자 박나래가 “복근 촬영이야, 복부 CT 촬영이야?”라며 재차 확인해 웃음을 안겼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화보 진지하게 찍는 게 느껴진다”, “기안 멋있다. 화보 너무 기대된다”, “기안 복권 긁고 있네. 훈남 당첨인 거 같은데”, “기안 에피소드가 제일 재미있어”, “기안-헨리 우정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리얼한 싱글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