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해줘! 홈즈’ 덕팀이 고른 제주 하우스! ‘화산송이+현무암= 좋은 냄새!’

기사입력2019-06-02 23:51

낭만적인 제주도 한경면 현무암 돌담집이 공개됐다.

‘구해줘! 홈즈’ 덕팀이 고른 제주 하우스! ‘화산송이+현무암= 좋은 냄새!’‘구해줘! 홈즈’ 덕팀이 고른 제주 하우스! ‘화산송이+현무암= 좋은 냄새!’

6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는 제주도 특집으로 펼쳐졌다.


김광규
-노홍철-솔비가 제주도에 정착한 11년 지기 친구의 셰어하우스를 찾기위해 나섰다.한경면 현무암 돌담집은 현무암과 화산송이로 꾸며져 좋은 향을 내뿜고 있었다.


둘러보던 솔비는
남성 두 사람이 지내기에는 방이 부족하다라며 아쉬워했다. 딘딘도 덩달아서 여자친구 오면 어떻게 해~”라고 안타까워했다. 그 말에 김광규는 여자친구 왜 데려와!”라고 버럭 소리 질렀다.


출연진들은 게스트하우스처럼 아담하고 이쁘게 지어진 집에 감탄했다
. 딘딘은 남자 둘이 살기엔 너무 낭만적이야라고, 박나래 역시 사랑이 꽃필 것 같아라고 맞장구쳤다.


화장실을 찾아본 솔비는
냄새도 안 날 것 같다라고 감탄했다. 김광규는 화산송이가 냄새 잡아준다더라라고 답했다.


시청자들은
이색적이다라며 제주도의 새로운 면에 놀라워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는 각 팀 팀장을 맡은 박나래와 김숙을 비롯해 제주도 거주민인 허수경이 등장했다. 이밖에 노홍철, 딘딘, 솔비, 양세형, 황보라 등이 출연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35분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