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디오스타> 이재은, "<논스톱> 키스신? 최고는 조인성"

기사입력2017-05-30 09:42
배우 이재은이 조인성, 양동근과의 키스신에 대해 언급한다.

30일(화)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나는 나와 연애한다’ 특집에는 아역 시절부터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재은이 <논스톱> 촬영 당시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당시 화제를 모았던 조인성, 양동근과의 키스신 이야기가 나오자 4명의 MC들은 ‘최고 미남 배우’ 조인성과의 키스신이라는 이야기에 부러움을 숨기지 못했다고 한다.

<비디오스타> 이재은, "<논스톱> 키스신? 최고는 조인성"

당시 대학생을 주제로 한 시트콤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뉴 논스톱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던 이재은은 “최고의 키스신은 조인성, 최악의 키스는 양동근”이라고 밝히며 그 이유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재은은 “당시 조인성은 뜨기 전 신인이었고 양동근은 정말 친한 사이였다”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야기보따리를 푼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 장동민은 “(그녀가) 잘 됐으면 좋겠다. 노래도 대박나길 바란다”며 한 때 애인 사이였던 나비를 간접적으로 언급한다. 장동민은 다소 민감할(?)수도 있는 이야기임에도 불구하고 솔직하게 털어놓음과 동시에 그의 진정성이 그대로 묻어났다는 후문이다.

이재은, 장동민 홍진호, 곽현화, 신보라, 화려한 싱글 5인이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나는 나와 연애한다’ 특집은 5월 30일(화)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