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처녀귀신, 박경혜 등장!’
8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이렇게 뜰 줄 알아쓰까~(?)’ 특집으로 서현철-장혁진-민진웅-박경혜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경혜가 성형수술 사실을 솔직하게 오픈한 가운데 수술 직전의 상황을 설명하며 폭소까지 자아냈다. 그는 수술 직전 의사로부터 ‘추가 시술’의 조언을 받았고, 의사에게 “예뻐지는 게 걱정이 돼요”라며 나름의 고민을 털어놨다고 설명한 것.
이서 박경혜는 그런 자신에게 의사의 ‘일침(?)’이 날아왔다며, ‘예뻐지는 것’을 고민했던 이유와 의사의 돌직구 멘트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박경혜는 드라마 <도깨비> 촬영 당시 CG와 분장 없이 귀신 역을 소화했다고 밝히며 즉석에서 연기까지 선보일 예정. 또 명품 ‘씬 스틸러’ 군단 서현철-정혁진-민진웅-박경혜 네 사람은 기대 만발의 명품 토크를 예고하는 등 ‘배꼽 스틸러’ 타이틀 접수에도 박차를 가했다고 전해져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연 박경혜가 술술 털어놓은 고백들은 어떤 재미를 주었을지, 그의 쿨내 진동하는 성형사실 고백은 2월 8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 ‘이렇게 뜰 줄 알아쓰까~(?)’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