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 사나이 리뷰] 박찬호 vs 잭슨, 불꽃 튀는 '포병숫자! 브레인 서바이벌'... 승자는?

기사입력2016-06-12 20:54
[진짜 사나이 리뷰] 박찬호 vs 잭슨, 불꽃 튀는 '포병숫자! 브레인 서바이벌'... 승자는?


박찬호와 잭슨이 포병숫자 브레인 서바이벌을 펼쳤다.

12일에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포병숫자 외우기 훈련을 받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잭슨은 교관이 보여준 포병 숫자를 빠르게 숙지하며 포병숫자 에이스에 등극했고, 박찬호와 우지원은 각각 야구수신호와 농구수신호에 익숙하다며 포병숫자 서바이벌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교관은 포병 숫자 암기를 위해 포병숫자로 구구단 맞추기, 월드컵 개최연도 맞추기 등 서바이벌 게임을 펼쳤고, 이는 박찬호와 잭슨의 대결 구도로 진행됐다.

잭슨이 실수한 문제를 박찬호가 맞추자 잭슨은 안타까움에 비명을 질렀고, 다음 문제를 맞추겠다는 열의에 더울 불타올랐다.

하지만 이어 연산 문제가 나오자 박찬호와 잭슨은 계속해서 오답을 외쳤고, 길어지는 오답 행진에 출제자가 포기하려했다. 이에 잭슨은 이를 저지하며 “풀 수 있다”고 나섰고, 15분간의 피 말리는 접전 끝에 결국 잭슨이 정답을 맞췄다. 이어 잭슨은 기쁨의 환호와 함께 무용담을 늘어놓듯 문제 풀이 방법을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미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