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리뷰] 배성우, 키스신 촬영 도중 한효주가 울먹인 이유는?

기사입력2016-04-28 02:39
[라디오스타 리뷰] 배성우, 키스신 촬영 도중 한효주가 울먹인 이유는?[라디오스타 리뷰] 배성우, 키스신 촬영 도중 한효주가 울먹인 이유는?

배성우가 생애 첫 키스신에 대해 언급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 475회에서는 ‘대세 신스틸러’ 배성우가 출연해 영화 <뷰티 인사이드> 촬영 도중 한효주를 당황하게 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먼저 규현이 “한효주가 키스신 후에 울먹였다고?”라며 물었다. 이에 배성우는 “키스신 찍는 날에 많은 남자 배우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웃겼다”며 말문을 열었다.

규현이 “한효주의 키스신 상대 배우가 몇 명이었나?”라고 하자, 배성우는 “우진 역만 21명이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리뷰] 배성우, 키스신 촬영 도중 한효주가 울먹인 이유는?[라디오스타 리뷰] 배성우, 키스신 촬영 도중 한효주가 울먹인 이유는?

이어 배성우는 “걸어가는 장면만 쓰이고 키스신은 편집될 거라 예상했는데 적중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키스신 다음 행동에 관해 설명을 듣지 못해 “원래 자리로 돌아가야 하는 줄 알고 뒷걸음질해서 한효주가 많이 당황했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날 방송된 “팬이 됐어요” 특집에는 여성들의 워너비 남편인 배우 차태현, ‘천만 요정’ 오달수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배우 배성우, 13억 명의 마음을 훔친 ‘대륙 여신’ f(x) 빅토리아, 메소드 연기의 1인자인 배우 최진호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한편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4MC가 촌철살인 입담으로 게스트들의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고품격 토크쇼인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