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iMBC정윤희 조회:
박대철 결혼하다!! <영웅시대> 이모저모



 

68회
주요장면
미리보기
(2.22/화)
 
시간 : 8분
(유료/300원)

 

경부 고속도로 개통식이 성대하게 치러지자 대철은 부랴부랴 서둘러 결혼식에 참석한다. 세기건설에서는 일본업체가 설계한 콘크리트 양식이 옳지 않다며 소양강댐 공사를 흙과 모래를 이용한 사력댐 방식으로 하는 것이 옳다고 건설부 관계자들을 설득하지만 어려움을 겪는다.

국대호는 사후 대한물산에 분쟁이 일지 않도록 하기 위해 철민을...

박대철 결혼하다!!  <영웅시대>이모저모

 

 

 

 

 박대철 결혼하다! <영웅시대> 극 중 네번째 결혼식
   
 <영웅시대>는 지난 2월 16일 대방동에 위치한 공군회관에서 천태산(차인표)과 영순(김지유),박일(강우석)과 천태희(한혜진),이국(정한용)과 최명희(최지나)에 이어 박대철 (유동근)과 윤정애(하주희)의 네번째 결혼식 장면을 촬영하였다.
  
 올해 49살로 극중에서 30대 초반 '박대철'역을 소화하고 있는 유동근(56년생)은 한 시간 가량 진행된 결혼식 촬영에 평소와 다름없이 능숙하게  임한 반면 극중 처음으로 면사포를 쓰는 올해 23살인 하주희(82년생)는 진짜 신부가 된 것처럼 약간 상기된 모습이었는 후문.

극중에서 박대철은 경부고속도로 개통식을 마친 뒤 같은 날 자신의 결혼식을 치르기 위해 부랴부랴 식장으로 떠나 신랑이 된다 (영웅시대 68회 방송)

 

 

 

 

 

  국대호는 <대한물산>의 후계자 자리를 두고 중대한 결심을 마친 뒤 사후 대한물산에 분쟁이 일지 않도록 하기 위해 극단의 조취를 취하게 된다. (영웅시대 70회 방송)

 

 

 

 

 

 세기그룹의 회장 천태산(최불암)은 경부고속도로 개통 후 특유의 불가능을 뛰어넘는 모험과 개척정신으로 미래를 내다 보는 새로운 사업 계획을 진행한다. (영웅시대 70회 방송)

 







2005-02-21(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