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Main Title
2. One More Time  
3. Be True (Pop's Version)
4. Be True (Gospel Version)
5. Life With You
6. 동심의 정서
7. 서정의 Theme
8. 혜진의 슬픔 (Oboe)
9. 왈츠 Theme
10. Main Title (Soprano)
11. Be True (Organ Version)
12. One More Time (Guitar, Sax. Version)
13. Life With You (Sax. Version)
14. Main Title (Piano Solo)
15. 슬픔의 Theme (Piano)
16. 사랑과 슬픔의 Theme (Guitar)
17. 사랑의 Theme (Guitar)
18. Main Title (Guitar Version)
19. Main Title (Harp Version)

극본 : 정성주
연출 : 이창순
출연 : 황신혜, 이승연, 김승우, 김찬우, 이영하 등

행운을 얻은 사람에 대한 부러움과 질투를 내포하고 있는 '신데렐라 콤플렉스'처럼 동생을 향한 언니의 심리를 통해 여성들의 질투심을 적나라하게 보여줌으로써 시청자들에게 '다른 사람의 내면 엿보기'라는 재미를 함께 선사한 <신데렐라>.

케이블 텔레비전의 진행자로 활동하면서 상류 사회에 대한 동경심을 가지고 있는 혜진(황신혜 분)은 자신도 그 대열에 속하기를 원한다. 그녀는 자신이 맡은 프로그램의 담당 부장인 유건희(이영하 분)와 가까이 지내면서 그의 후원을 받아 전문 진행자로 성장하게 되지만 재벌 후계자인 준석(김승우 분)을 알게 되면서 건희를 배신하고 준석을 통해 꿈을 펼치려 한다.

한편 출세와 야망을 쫓는 언니와 달리 혜원(이승연 분)은 낙천적이고 쾌활하며 꾸밈없는 성격으로 고향인 제주도에서 목장을 운영하는 아버지와 함께 살고 있다. 상반된 삶을 살아가던 두 자매는 동생 혜원이 서울에 올라와 자신의 일을 도와주며 함께 지내기를 바라는 언니 혜진의 제안으로 한집에서 생활하게 된다.

혜진이 우연한 기회에 광고에 출연해 연예 활동을 시작하게 된 혜원에게 질투심을 품게 되면서 두 자매의 사이가 벌어지게 된다. 또한 혜진은 동생 혜원이 준석과 가까운 사이임을 알고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하면서 자매간의 갈등이 시작된다.

결국 스스로 파놓은 함정에 빠진 혜진은 자살을 시도하고 그 충격으로 인해 기억상실증에 걸리게 된다. 혜원은 자신이 결국 언니를 사랑하고 있음을 깨닫고 다시 제주도로 돌아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