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1952회  ㅣ  2006-01-24   
다시보기:
조회 :
 
겨울을 즐겨라~ 엽기스키 vs 아이스다이빙.
추위! 피할수 없다면 즐겨라~ 이색 겨울 레포츠, 엽기스키 VS 아 이스다이빙 유난히 추운 올 겨울날씨! 실내에서 한 발자국도 밖으로 나가기 싫 기 마련~ 그렇다고 겨울내내 방에만 콕 박혀서 지낼순 없는 일~ 추위! 우리는 피하지 않고 즐긴다~ 여기 겨울 추위를 한방에 날려 벼리는 이색 겨울레포츠 즐기는 이들이 있었으니.. ▷평범한 스키 는 이제 그만~ 멋진 폼도, 실력도 필요없다, 오직 튀는 것이 우승 으로 이르는 길~ 이색복장으로 설원을 누비는 엽기스키어들! 다가 올 독일월드컵을 응원하는 이색 엽기스키대회! ▷오직 겨울에만 즐길수 있다! 얼음을 뚫고 얼음 차가운 강물 속으로 뛰어드는 겨울 레포츠, 아이스다이빙~ 평소엔 거센 강물 때문에 즐길 수 없기 때 문에 오직 겨울철에만 가능하다는데.. 빙어,산천어 등 얼음밑 수중 생태계 감상할 수 있는 보너스까지~ 겨울추위를 한방에 날려버리 는 이색 겨울 레포츠의 세계속으로~~
(시작 시간 : 01분 30초 ~ / 총 7분 23초)
철봉 위에서 사는 개?.
높이 오르는 개가 멀리 본다? 애견 계의 스파이더 견(犬) 골디가 떴다! 경기도의 한 애견농장에 스파이더 견이 떴다? 바로, 높은 곳을 유 별나게 좋아하는 강아지 골디가 그 주인공! 높은 철조망을 성큼성 큼 올라가 철봉 위를 걷고 뛰는 것은 기본! 철봉 위에서 밥도 먹 고, 심지어 잠까지 잔다고 하는데. 포근한 집을 지척에 두고도 모 든 생활을 차가운 철봉 위에서 해결하는 별종이라고~ 사실 개들 은 높은 곳을 천성적으로 무서워하는 습성을 지닌 동물! 때문에 높 은 철봉 위에서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생활하는 골디의 모습은 동료 개들에겐 선망의 대상이라고. 하지만, 철조망 사이를 위태롭 게 이리저리 옮겨 다니는 골디를 지켜보는 주인은 행여 떨어져 다 칠세라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 하지 않 고 철봉 위를 고수하는 별종 견 골디! 이를 보다 못한 주인은 아예 철봉 위에 집을 지어주기에 이르렀는데.. 높이 몰라 멀리 내다보 는 스파이더 견(犬) 골디의 기막힌 이야기 속으로!
(시작 시간 : 09분 30초 ~ / 총 6분 34초)
끌리면 오라! 재밌는 음식열전!.
입맛 따라 발길 돌려 찾아온 사람들 하나같이 깜짝 놀라다가 박작대소 웃게 만드는 음식들의 정체는?! 끌리면 오라 매력 가득 재미있는 음식 열전 속으로 빠져 보시죠!
(시작 시간 : 16분 46초 ~ / 총 8분 2초)
설 특수 속 숨은 달인을 찾아라!.
대한민국 최대의 명절인 설! 대목 맞은 현장 곳곳에 숨겨진 달인 을 찾아라! 대한민국 최대 명절인 설이 코앞으로 다가온 요즘. 대목 맞은 설 경기에 날개를 달아주는 사람들이 있었으니..바로 설날의 달인들! ▷설 대목을 앞두고 정신없이 바쁜 할인마트의 정육코너! 이곳에 고기 손질의 달인이 있었으니.. 눈을 감고도 고기를 척척 같은 간 격으로 손질해 내고, 기계보다 빠르고 얇게 고기를 썰어내는데.. 보기 좋은 고기가 먹기에도 좋다~ 프러포즈용 하트고기, 보기만 해도 애국심이 생기는 고기태극기 등 달인의 손을 거치면 고기도 예술작품! 고기 맛의 기본은 손맛이라는 달인의 놀라운 능력 공 개! ▷차례준비를 위해 인산인해를 이루는 서울 가락시장. 그 중 차례상의 필수품 전유어용 포만 전문으로 떠주는 집은 거의 문턱 이 닳을 정도! 이중, 동태포 뜨기계의 최고 달인이 있었으니..! 눈 깜짝할 새 동태 한 마리 뚝딱 해체하고, 얇게 포 뜨는 데 걸리는 시 간~고작 40초! 동태포 뜨기 달인을 만나본다. ▷한편, 설 특수를 누리는 곳이 있었으니, 각종 육가공 선물세트에 들어가는 스티로 폼 제작업체가 그 주인공! 종류별로~ 용도별로 스티로폼 박스 제 작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데.. 이곳에 놀라운 달인이 숨어있다! 천장까지 닿을 만큼 스티로폼을 높이 쌓아올리는 건 기본~어깨 위 로 들어 운반까지 하는데.. 바로, 스티로폼 박스 옮기기의 달인! 설 날을 코앞에 두고 바쁘다 바빠~ 각 분야에서 숨겨진 최고의 달인 들을 만나보자.
(시작 시간 : 25분 40초 ~ / 총 8분 25초)
우리도 잘 키울 수 있어요!.
“우리도 잘 키울 수 있어요!” 윤근영·이병희 부부의 행복한 육아일 기! 저출산 시대를 맞아 정부 차원에서 적극 출산을 장려하는 요즘, 오 히려 아이를 낳지 말라는 주변의 권유로 속앓이를 하는 이들이 있 다. 바로 장애를 가진 여성들인데... 건강한 아기를 출산할 수 있는 데도 불구하고 주위의 따가운 편견과 시선으로 장애 부부들의 출 산은 쉽지 않은 게 현실. 그런데, 여기 선천적인 지체장애를 딛고 아이들 넷을 낳아 키우며 행복한 가정을 이룬 사람들이 있다. 지체 장애 2급 판정을 받은 윤근영·이병희 부부가 바로 그 주인공! 올해 열 한 살인 듬직한 큰 아들 형섭이부터 이제 갓 돌 된 막내 지섭이 까지! 방학을 맞은 장난꾸러기 4형제 때문에 집안은 하루도 조용 할 날이 없다는데~ 불편한 몸으로 4형제 키우는 일이 힘에 부칠 만도 한데 남편 뒷바라지부터 아이들 육아에 이르기까지 똑 소리 나는 베테랑 주부 이병희 씨.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는 아이들이 그저 고맙고 대견하다고~ 주위의 큰 도움 없이 스스로 터득한 육 아 노하우로 4형제와 알콩 달콩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사는 윤근영 ·이병희 부부! 누구보다 특별한 그들의 행복한 육아일기를 들여다 본다!
(시작 시간 : 35분 11초 ~ / 총 8분 18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