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1948회  ㅣ  2006-01-18   
다시보기:
조회 :
 
견(犬)생역전.
길거리를 헤매던 유기견에서~ 멋진 스타로! 견(犬)생역전!!! 개의 해! 그러나.... 얼마 전부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사 진은 다름 아닌 찢어지고 상처받은 유기견들!!! 해마다 그 수가 늘 어가고 있는 유기견 들은 이젠 보호센터에서도 처치곤란일 정도라 는데... 이리 구르고 저리 구르던 인생에서 벗어나고 싶다! 한번 태어난 인생~ 멋지게 살고 싶은 거야, 개도 마찬가지!!! 그래서 개 들도 인생 역전.. 아니, 견생역전을 꿈꾸니~ 거리를 떠나 이제는 사람의 생명을 구하는 인명구조견으로 살아가고 있는 버리.상처투 성이 과거를 잊어주세요~ 사랑받고 사랑하며~ 빛나는 스포트라이 트를 받는 스타로 살아가는 루루와 밍키까지~ 이들의 견생역전 이 야기를 들어본다.
(시작 시간 : 01분 28초 ~ / 총 7분 50초)
찾아라! 맛의 비법~ 할머니 대박집.
할머니가 있는 소문난 대박집, 그 맛의 비밀을 찾아서~ 맛있는 음식엔 다 이유가 있다! 손 맛 좋기로 소문난 대박집은 다 모여라~이번엔 대박집 손맛의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 ▷주인 할 머니가 가마솥에 끓여낸 따로국밥집. 이곳은 24시간 문전성시! 60 년 전통을 자랑하는 음식의 비밀은 할머니만 아는 양념2가지▷한 편. 뼈가 초록색으로 변하는 닭백숙도 있다. 뼈 색깔이 좀 이상하 긴 해도 바로 여기에 비밀이 있다고..경북청송에서 직접 공수한 탄 산약수가 그 비법이란다 ▷80세 넘은 할머니가 손수 삭힌 사랑과 정성이 담긴 홍어찜은 한번 먹었다 하면 그 맛을 잊을 수 없다고.. 비밀은 바로 막걸리로 만든 고추장 특제 양념과 양배추, 그리고 할 머니 손맛이라고..문전성시 대박집의 맛의 비법을 소개 한다
(시작 시간 : 11분 00초 ~ / 총 7분 47초)
안 먹어야 산다! 단식 수련원 풍경.
2006년, 올해는 꼭 뺀다! 무거운 사람들. 다이어트 전쟁을 선포하 다! 2006년 새해. 누구나 간직한 소망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어 렵고 이루기 힘든 소망이 있으니~바로 살빼기!! 새해부터 사람들 끊이지 않는 단식원! 살 빼려는 사람들, 단식원에 입소하자마자 몸 무게부터 재고 살빼기에 돌입하는데? 깜깜한 새벽. 산속에 온몸을 던지는 풍욕부터 시작해서 된장찜질에 산행훈련, 냉탕 극기 훈련 까지 그들의 살빼기 작전은 그야말로 눈물겹다. 몸과 마음은 따로 놀고. 고통은 더해간다..이중에서도 가장 곤혹스러운 건 음식과의 유혹! 6박 7일간, 먹을 거라곤 물뿐인 그곳에서 사람들은 잘 견딜 수 있을까? 게다가 날이 갈수록 잔인해지는 단식 전쟁은 먹자골목 에서 그 한계를 체험하게 된다고...무거운 사람들의 살빼기 전쟁. 그 현장을 찾아가본다.
(시작 시간 : 18분 48초 ~ / 총 8분 1초)
火 불때문에....
때문에 울고 웃는 사람들. 한순간 모든 것을 빼앗는 불을 이겨라! 겨울. 까닥 잘 못 하면 큰 화재로 변하기 쉬운 계절. 불은 여러 가 지 이유로 우리를 불안케 하고 있으니~ 요 불 때문에~ 공무원들 별에 별 일 다 겪는다! 말끔한 양복차림의 공무원들, 구청이 아닌 산으로 저수지로 나섰으니~ 새해부터 연이어 벌어지고 있는 산불 의 방화범 잡기 위해 돌아가며 야간매복근무에 나선 울산의 공무 원들과 혹시 모를 산불 발생에 대비, 혹한기로 얼은 저수지의 얼음 을 깨 헬기의 담수에 대비하는 포항 공무원들까지!!! 그리고 또 한 곳! 모든 것을 한순간에 앗아가 버리는 요 불 때문에~ 눈물 흘리 는 곳이 있으니~ 죽어도 좋다는 각서까지 쓰고, 폐허가 된 건물에 들어가 찾아온 물건으로 하루하루를 견디고 있는 대구 서문시장 의 상인들까지!!! 불 때문에 울고 웃는 그 현장으로 찾아가 본다.
(시작 시간 : 28분 24초 ~ / 총 7분 13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