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1943회  ㅣ  2006-01-11   
다시보기:
조회 :
 
봉천동 타조댁.

▶어머어머 웬일이니~ 도심 속 타조 출현! 좌충우돌 봉천동 타조 댁~ 시골도 아닌 서울시내 한복판에서 애완동물로 타조를 키우는 것 이 과연 가능할까? 가능하다! 서울 봉천동. 지난해 봄부터 타조 한 마리를 얻어와 키우기 시작한 박@@할아버지 가족. 처음 얻어올 때 칠면조 크기였던 녀석은 남은 반찬, 과일 껍데기 싹쓸이하며 무 럭무럭 자라 이제는 가족 중 최장신! 주인 할아버지 사랑 듬뿍 받 고, 할머니의 정성스런 육아(?!)에 힘입어 머지않아 알도 낳을 수 있을 만큼 자랐다고! 타조 크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고 기특하다 는 할아버지 가족. 그런데. 3대가 함께 사는 박할아버지 가족들에 게 중요한 사건이 있었으니. 바로 가족들이 총출동 우리의 타조댁 꽃단장 시키고 도심속 첫나들이에 나서기로 한 것! 타조댁과 할아 버지 가족의 우당탕퉁탕 좌충우돌 첫나들이 준비! 그리고 행복한 일상 속으로!
(시작 시간 : 03분 08초 ~ / 총 7분 40초)
2006희망의이유 여성 - 4억 소녀의 당찬 도전 (2부).

▶하루 매출 4억의 신화! 20살 소녀의 꿈과 희망! 성공 스토리 제2 부! 지난주 방송된 홈쇼핑 하루매출 4억 신화의 주인공, 20살 김예진 씨. 여고3학년 때 단돈 300만원으로 시작한 인터넷 사업으로 하루 매출 억대의 성공을 이뤄낸 비결은 무엇일까? ▷성공스토리1-자신 의 적성을 찾아가라~어릴 때부터 물건을 사고파는 사업수완이 남 달랐던 예진씨. 그녀의 적성을 미리 파악하고 파고들어서 꾸준하 게 노력한 것이 첫 번째 비결. ▷성공스토리2-단골확보가 관건이 다! 인터넷 쇼핑은 얼굴을 보고 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고객과 더 밀착해야한다. 개인편지에 메일 보내기부터 고객 인적사항 파악까 지 고객의 모든 것을 훤히 알고 있어야한다 ▷성공스토리3-노력 이 최고의 비결-패션관련 책과 티비를 보면서 유행을 끊임없이 공 부하고.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서 몸매 관리하는 스무살 프로! 4 억 소녀의 성공스토리. 그 비결을 하나하나 정리해 본다.
(시작 시간 : 11분 35초 ~ / 총 7분 46초)
가슴까지 따뜻한 전골.

▶겨울이면 꼭 생각난다. 따끈한 국물의 대명사 전골 퍼레이드! 추운 겨울이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따뜻한 국물의 대명사 전골! 하 지만 그냥 평범한 전골은 싫다! 특별해서 더 맛있는 전골! ▷족발 과 김치가 만났다! 족발로 푹 고아낸 육수에 묵은 김치 팍팍 넣어 끓인 족발김치전골 ▷양지육수와 비법 양념의 특별한 맛. 어복쟁 반~양지 육수에 고기.야채. 그리고 각종사리. 여기에 50년 전통 자 랑하는 평양왕만두 넣어주면 그 맛이 별미라고 칼칼한 맛이 그리 울 땐 어복쟁반에 매운 낚지 넣어 끓인 얼큰한 어복쟁반도 있다 ▷ 많아도 너무 많다! 20여 가지의 각종 신선한 해산물 듬뿍 들어간 해산물천국. 해물탕. 여기에 간장게장 반찬까지 곁들여주니 진수 성찬 따로 없다. 추운겨울 따끈한 전골로 몸은 따뜻하고 마음은 행 복해지는 전골요리 어떠세요?
(시작 시간 : 20분 32초 ~ / 총 7분 32초)
웰빙 인 서울.
제대로 알고~ 가까이에서 즐기는 스파&온천! 그래서~ 웰빙 인 서 울 서울에서도 스파와 온천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서울 안에 온천 이 웬 말?! 그러나. 여기! 노원구 하계동에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 는 게르마늄 온천 있으니~ 물 좋다는 소문 듣고 찾아드는 사람들 로 언제나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는 데. 그 뿐인가~ 테마온천 찾 아 멀리 떠날 필요가 없다. 수원에 중탄산나트륨 함유된 온천수로 온탕, 열탕은 기본~ 안마되는 폭포탕에 족탕, 금탕 은탕 녹차탕까 지~ 갖췄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잘하면 보약이지만, 못하면 오히 려 독이 된다는 속설이 있는 스파와 온천! 그래서~ 내 몸에 맞는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곳 있으니~ 스파에서부터 푸드까지 모든 것을 책임지는 그곳까지! 도심에서 질기는 진짜 웰빙! 그 모든 것 을 소개합니다.
(시작 시간 : 28분 05초 ~ / 총 7분 46초)
눈치 없인 못살아~ 불몰이.

▶불몰이를 아시나요? 눈치 없는 고기는 바로 매운탕이다~! 강원도하고 인제에서는 추운 겨울이 왔다 하면, 마을 사람들 모 여 함께 즐기는 놀이가 있으니~ 이름하야, 불몰이?! 이 불몰이를 아시나요? 냇가 얼음 위를 살금살금 걸어가~ 비교적 얕은 부위 를 끌과 전기톱으로 뚫어준 다음 그물을 넣어준다. 그 후 자고 있 던 물고기들 떡메치기로 깨우고~ 횃불을 이용해 그물로 몰아주니 ~ 눈치 없는 고기는 살 수가 없다! 그대로 잡혀서 마을 사람들 매 운탕 감이 되어주니~ 얼큰한 매운탕 한 그릇이면 추위가 다 날아 간다고. 포대 썰매에 얼음 축구 그리고 마을 전통 불몰이 낚시까지 ~ 즐거운 겨울을 나고 있는 강원도 산간마을로 찾아가 본다.
(시작 시간 : 37분 09초 ~ / 총 7분 43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