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1941회  ㅣ  2006-01-09   
다시보기:
조회 :
 
아버지를 찾습니다!.
- 편지로 배달된 아버지의 ‘유서’! 아버지, 제발 포기하지 마세 요. 대전 유성구 봉명동 오영진씨(34) 가족들, 가장인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경제적인 시름은 컸으나 힘겨울수록 서로를 보다듬으며 살 아왔다. 하지만, 일주일전 잠깐 나갔다 오겠다며 집을 나선 아버지 는 연락두절! 노심초사 마음 조리던 가족들에게 가출 4일째, 아버 지의 편지가 등기 우편으로 도착됐다. 안도감도 잠시, 편지는 바 로 가족들에게 남기는 ‘유서’였던 것이다! 아버지의 필체로 적힌 4 장의 편지, 금전적인 문제로 어려웠던 상황과 함께 ‘먼저 가서 미 안하다. 어머니를 모시고 나는 화장해 달라’는 내용이 적혀 있는 데.... 가족들은 집과 유서가 발송된 용정동 부근을 중심으로 전단 지를 만들어 돌리며 눈물겹게 아버지를 찾고 있는데... 오직 아버 지가 살아계시기만 바라는 가족들의 애끓는 심정을 전하고, 아버 지의 무사귀환을 함께 빌어본다
(시작 시간 : 01분 04초 ~ / 총 6분 42초)
겨울아 놀자~ 후끈후끈! 산천어 축제!.
- 산천어 잡고! 썰매 타고~ 겨울아 놀자! 후끈후끈 산천어 축제! 펄떡펄떡 팔뚝만한 산천어를 잡아라! 일단 잠수부 얼음 속으로 풍 덩~ 얼음두께. 온도 체크 끝나면 오늘도 이상무! 산천어 축제 시작 되는데! 하루 2톤! 산천어가 우수수 얼음 속으로 쏟아지면 너도나 도 산천어 잡이에 정신없고! 모두들 엉덩이만 쏘옥 내밀고 얼음 속 힘차게 헤엄치는 산천어 낚느라 웃지못할 장관 펼쳐지는데.. 여 기서 멈출 수 없다! 산천어 맨손 잡이! 이리 뛰고 저리 뛰고 기운 센 산천어 낚아 올리다 보면, 지금이 여름이야. 겨울이야? 추위 따 위가 대수냐~~! 거기다 즉석에서 맛보는 이 쫄깃한 산천어의 맛! 그리고 나면 썰매가 아닌 예술품? 2006 병술년을 맞아 이색적인 개 썰매를 선보인 화천 모 부대!! 충성!! 15명 장정이 의기투합! 오로 지 군인정신 하나로 만들었다는 이색개썰매와 위풍당당 거북선썰 매..! 그 밖에도 독특. 엽기. 이색적인 썰매들! 튀는 썰매 여기 다 모여라~~!! 겨울의 맛 산천어! 겨울 놀이 씽씽 썰매! 겨울아 노올자~~~!
(시작 시간 : 08분 44초 ~ / 총 8분 29초)
이보다 더 특별할 순 없다! 별난요리天下!.
- 상상초월! 다양한 궁합과 재료로 만들어진 이색요리들 총집합! 과일과 볶음밥 스파게티와 고추장 된장?? 그리고 칵테일과 라면 치즈에 빠진 삼겹살에 우엉으로 만든 갈비까지 별난 궁합, 상상을 초월하는 신개념의 음식들이 등장했다!! 밥을 먹는거야 샐러드를 먹는거야~~?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일품인 과일볶음밥! 상큼하 게 배부르고 싶을 때 후식도 필요없는 사각사각 과일 볶음밥을 찾 아주세요!! 아니, 된장과 고추장으로 만든 스파게티라고?? 고소하 고 달콤하다 거기에 다양한 해물의 참 맛까지!! 먹어보지 않고 맛 을 논하지 말라!! 과일볶음밥과 된장, 고추장 스파게티는 아직 시 작에 불과하다.. 칵테일에 라면을 먹어보지 않은 자 작업의 정석 을 말하지 말라!! 칵테일에 라면국물을 먹는 별난 로맨스~~ 칵테 일의 고풍스러운 맛이 라면의 고유한 맛과 어울어지면 상상을 초 월하는 음식 궁합이 생긴다는데.. 삼겹살이 치즈에 빠진 사연까지 색다른 맛과 재료로 승부하는 음식속으로 고!고!
(시작 시간 : 18분 12초 ~ / 총 9분 0초)
故길은정&김광석 추모 열기 속으로.
- 인생은 짧고 노래는 영원하다~! 故길은정. 김광석 추모 열기 속 으로.. 하늘 아래 없지만 영원히 기억되는 사람이 있다! 노래시인 故김광 석과 희망의 가수 故길은정씨.. 지난 96년 이래 10년이 지난 2006 년 1월 6일. 오늘은 ‘형’ 노래만 부를꺼야~! 전국 곳곳. 거리든. 카 페든. 어디서든 울리는 이 노래들의 주인공~ 누구에겐 광석이형. 누구에겐 광석아저씨..~ 함께 나이를 먹었고 함께 추억을 만들어 낸 이 노래의 힘! 일상과 인생을 노래했던 가수 김광석을 10년 후 다시 기억하고 추억하는 사람들!!! 그리고 지난 2005년 1월 7일. 암 투병에 중에도 웃음과 희망을 놓치지 않고 노래했던 故길은정씨. 그녀를 위해 1주기 추모 공연이 펼쳐졌는데.. 언제나 밝은 웃음으 로 기억하는 그녀의 친구들과 팬들. 같은 하늘 아래 없더라도 영원 히 함께 있다는 길은정씨의 마지막 말과 같이 우리는 이들을 영원 히 기억한다! 그리고 추억한다! 노래로 위로받고 노래와 함께 자랐 다! 팬들이 기억하는 김광석. 길은정 추모 콘서트. 그 열기 현장 속 으로..
(시작 시간 : 28분 00초 ~ / 총 7분 58초)
해운대 명물! 모래아저씨.
-모래 하나면 세상 천지 못 만드는 게 없다!! 국내유일 모래조각가 김길만씨 미스테리 써클, 해운대? 이 두 가지의 공통점은?? 도대체 누가 이 걸!! 이라는 궁금증인데~ 20년동안 주말이면 한번도 쉬지 않고 해 운대에 생기는 정교한 모래조각 도대체 누가 이렇게?? 주인공은 바로 국내유일의 조각가 김길만씨! 미술이 하고 싶던 가난한 청년 이였던 그에게 모래는 더없이 중요한 도구!! 모래 하나면 못 만들 것이 없다고 말한다... 국내에 단 한 명 뿐인 모래조각가 20년동안 쉬지 않고 조각을 해온 그의 모래 인생 속으로 들어가 본다...
(시작 시간 : 36분 33초 ~ / 총 8분 1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