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1940회  ㅣ  2006-01-06   
다시보기:
조회 :
 
우리 이대로 장사하게 해 주세요.
연초 대목장의 부푼 꿈이 하루아침 재로 변하다 - 대구 서문시장 상인들의 애끓는 절규 지난 해 12월 29일 밤 대구 최대의 재래시장 선문시장 2지구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 불은 지하 1층 지상 3층 건물 1220여 개 점포 를 모두 태우고, 40여 시간 만에 꺼졌다. 재산 피해 규모만 무려 천 억 원 대. 상인들의 피땀 어린 가게와 상품들은 잿더미로 변하고, 1 년 장사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설 대목이 다가오면서 상인들은 더 욱 절박한 심정. 피해 상인들은 상가 건물 바로 옆 주차장 건물을 임시 점포로 사용할 수 있게 해달라고 요구하고 있지만 이 또한 녹 록치가 않다. 다른 지구의 상인들은 가뜩이나 주차난으로 시장을 찾는 손님이 줄고 있는데 주차장마저 임시 점포로 내주면 어떻게 하냐고 하소연인데...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현재 상인들은 노상에서 헐값에 물건들을 팔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연초 대 목장의 부푼 품이 하루아침에 잿더미로 변해버린 서문 시장 상인 들의 안타까운 현장을 찾아가 본다.
(시작 시간 : 01분 10초 ~ / 총 6분 1초)
너는 내 운명이여’ 2탄.
어느 시골노총각과 베트남 처녀와의 찐한~러브스토리♥ 마흔다섯 송이꾼 송성익 씨. 요즘 그의 눈엔, 핑크빛 하트 광채가 가득하다. 그를 이렇게 만든 주인공은, 지난 8월 베트남에서 선을 통해 만난 처녀. 보는 순간 한눈에 반했다는 베트남 처녀, 응어터이가오! 송이 철이 끝나 는 10월말엔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그녀를 향한 송성 익 씨의 순박한 러브스토리가 지난 9월 28일 화제집중을 통해 방송 되었다. 그 후, 3개월. 갑자기 당한 송성익 씨의 사고 때문에, 한겨 울이 다 되어서야 결혼을 하게 되었다는데-. 우여곡절 끝에 2005년 의 마지막 날 올린 결혼식!! 45살 송이 캐는 노총각, 장가가는 날! 화제집중이 함께했다.
(시작 시간 : 08분 02초 ~ / 총 9분 59초)
빵빵한 통영 여행.
여기 하루 만에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 추가요~ 미식가들 유혹하는 빵빵한 통영 여행 쌀쌀한 이 겨울, 등 따습고 배부른 여행지 어디 없을까? 한국의 나 폴리이자 동양의 진주라 불리는 경상남도 통영. 그럼에도 불구하고 먼 거리에 여행 을 망설였던 분들을 위한 희소식. 진주 ~ 통영 47.9km 고속도로 의 개통으로 이제 전국 각지에서 당일코스로 한려수도를 여행하 는 건 식은 죽 먹기라고 하는데...수려한 자연경관과 더불어 충무 공 이순신의 흔적이 도시 전체에 가득한 통영. 그 곳에 가면, 볼거 리, 먹을거리에 즐길 거리 까지 빵빵하다. 제 철 만난 굴과 통영에 서만 맛 볼 수 있다는 따끈따끈하고 달콤한 꿀빵의 유혹~ 거기에 낚시대만 던졌다 하면 입질을 하는 바다낚시와 직접 낚은 생선회 와 생선구이를 맛보는 재미까지..겨울철 준비된 관광지, 통영으로 출발!!!
(시작 시간 : 19분 01초 ~ / 총 8분 36초)
오천 원의 행복.
빳빳한 새돈, 5천원 신권으로 즐기는 폼 나는 한끼 식사 이보다 더 푸짐할 수 없다! 무한 리필, 무한 행복~ 새해, 새 기분으로 1년 계획을 세우는 요즘. 그렇다면 1년을 살아 갈 든든한 에너지 충전은 하셨는지? 여기, 2006년 새 돈, 빳빳한 5 천원 신권으로 즐기는 최강 맛 집들이 있다! 새해 다이어트를 계 획 중인 당신을 위한 참살이의 정석! 깔끔 정갈한 전주 식 백반. 스 물세가지 반찬에 상다리 휘어지질 지경이지만, 칼로리 낮고 건강 에도 만점! 인심과 정성이 담뿍 담겨 배보다 마음이 더 부르다고. 지난해 힘들고 지친 사람에게는 입맛 찾아주는 밥도둑 게장이 딱 ~ 단돈 5천원에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은 기본, 생선조림까지 완전 무장했으니 이것이 진정한 밥도둑이 아닌가! 여기에 게장 무한리 필서비스까지~ 그러나, 회사일 끝나고 한잔 걸치는 데는, 생선 무 한리필 집이 안성맞춤. 조기, 고등어, 삼치를 바비큐로 구워 한상 가득~ 물론 원하기만 한다면 얼마든지 더 먹을 수 있다고. 새해 멋 진 로맨스를 꿈꾸는 사람에겐 '써는 맛' 있는 스테이크가 최고. 주 머니 사정 가벼우면 어떠랴~ 여기 5천원으로 즐기는 근사한 스테 이크도 있단 말씀! 가격은 5천원이지만, 행복은 무한대! 5천원이 주는 행복 속으로~
(시작 시간 : 28분 20초 ~ / 총 8분 24초)
국제수능만점 박승아.
내 경쟁상대는 세계다! 국제수능 만점 박승아 욕심 엄청 많은 인터내셔널 우등생의 아이비리그 입성기 지난 1월 뉴질랜드에서는 한국인 교민의 소식이 큰 이슈가 되었 다. 뉴질랜드 명문 크리스틴 고교의 박승아(19)양이, 1만명 중에 한 명만 가능하다는 국제수능(IB : INTERNATIONAL BACCALAUREATE)에서 만점을 받은 것이다. 평소 드럼, 아이스 하키, 등 16개 클럽 활동으로 눈코뜰새 없이 바쁜 그녀가 도대체 언제 그렇게 공부를 했던건지 다들 놀라울 따름이었는데. 더 놀라 운 사실은 아이비리그에 도전, 단 두달만에 예일대에 특차 합격을 한 것. 한국인의 매운맛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악바리 정신을 발 휘했다는 그녀. 하지만 평범한 한국 소녀에게 공부가 제일 쉬울리 는 없는 법! 그녀만의 독특한 국제무대 공략 공부법이 있었다는데 ~ MADE IN KOREA, 국제무대에서 더 인정받는 우등생의 공부 잘 하는 원천기술! 그것이 궁금하다~
(시작 시간 : 37분 57초 ~ / 총 6분 21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