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1937회  ㅣ  2006-01-03   
다시보기:
조회 :
 
[여성 기획] 한국뮤지컬의 새로운 주역 배해선.
-2005 뮤지컬 여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뮤지컬계의 새로운 주역, 배해선씨 작년 한 해 공연관객 10명 중 4명은 뮤지컬을 봤을 만큼 2005년은 가히 뮤지컬의 해였는데...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였던 스타가 바 로 뮤지컬 아이다로 여우주연상을 탄 배해선! 2006년 새해를 맞아 서 가장 활약이 기대되는 그녀를 만나러 간 곳은 뮤지컬 공연장! 공연 중 18벌의 의상과 9번의 분장, 7벌의 다른 가발을 써야 하는 만큼 공연은 내내 긴장의 연속! 그 속에서도 폭발적인 가창력과 연 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해선! 무대에선 철저한 프로지만, 무대 밖에 선 어떤 모습일지 그녀의 일상을 따라가 봤는데... 8개월간의 긴 공 연을 위한 철저한 자기관리에 지금의 자신이 있기까지 늘 힘이 돼 준 팬들에 대한 사랑, 그리고 후배들을 직접 찾아 연기의 비결을 가르쳐주는 자상한 선배의 모습까지~ 하루하루가 바쁜 2006년 뮤 지컬의 새로운 주역, 배해선을 만나보자
(시작 시간 : 43초 ~ / 총 7분 43초)
이한치한! 겨울을 즐긴다.
- 추울수록 즐겁다! 겨울추위 잡는 이한치한의 극기 체험 속으로 손이 시려워 꽁! 발이 시려워 꽁! 가만히 있어도 온 몸이 오들오들 떨리는 추운 겨울! 그런데 추위를 이기기 위해선 직접 맞서야 한 다, 온 몸으로 나선 사람들이 있었으니~ 1월 1일 새해 아침부터 매 서운 겨울바다에 수영복 하나 달랑 걸치고 뛰어든 사람들! 바로 서 귀포겨울바다펭귄수영대회 참가자들~ 차가운 바다에 묵은 떼를 벗겨내고 희망찬 새해의 포부를 밝힌 그들을 만나본다. 이번 이한 치한의 주인공 흰 눈밭에 반팔만 입고 뒹굴뒹굴 훈련이 한창인 아 이들! 겨울방학을 맞아 해병대극기체험에 나섰다는데~ 막상 기세 등등하게 나서긴 했는데 눈밭에서 기고 뒹굴고 피티훈련에 보트훈 련 심지어 꽁꽁 언 손으로 차디 찬 강물 위에서 노젓기까지 눈물 콧물 쏟아지지만 파이팅을 외치는 아이들을 만나보고! 마지막 주 인공은 꽁꽁 언 빙판에서 만난 다이버들! 꽁꽁 언 강에서 어떻게 다이빙을 한다는 건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는데~ 전기톱으로 얼음 을 자르고 강으로 뛰어드는 이른바 아이스 다이빙을 즐기기 위한 것이라고.. 이한치한의 정신으로 겨울을 즐기고 있는 대~단한 사 람들의 극기 체험 속으로!
(시작 시간 : 08분 31초 ~ / 총 8분 48초)
2006 웰빙 트렌드~ 해산물이 뜬다!.
- 건강 업! 기름기 쫙~ 2006 웰빙 트렌드! 해산물이 뜬다 떠! 계단위에서 아래까지 쭈르륵 이어지는 이 줄! 왜일까? 무슨 일일 까? 모두 제철 왕게와 해산물을 맛보러 온 사람들!! 통통히 살 오 른 왕게! 그런데 이 왕게 쪄서만 먹으면 섭하다?! 허브소스 살살 발 라 구운 오동통 왕게구이로 입맛 다시고~ 싱싱한 왕게. 해물모듬 샤브샤브가 기다린다! 창업전문가들이 내 놓은 2006 유망업종에 서 당당히 선두를 달리는 이 해산물~ 그렇다면 대한민국에서 단연 코 1등 해산물은 무얼까? 싸고 푸짐~하고 뭣보다 맛있어서 사랑한 다! 국민 해산물 쫄깃쫄깃 오징어! 싸다고 무시 말라~ 오징어불고 기는 물론 오징어까스까지~ 오징어의 뜨거운 부활이 시작된다. 게 다가 오직 싱싱한 해산물로만 한 상 떡하니 차린 해산물 정식집! 대한민국 3해 바다를 한 번에 맛보기 위해 몰린 사람들로 주방은 눈코뜰새 없이 돌아가고~ 해산물이 좋은 사람, 모두 모여~ 총 스 무다섯가지 해물요리들로 내일까지도 배부르다! 그리고 마지막 한.중.일.스페인식까지 세계 해산물 요리를 몽땅 맛 볼 수 있다는 해산물 요리 주점! 골라 골라~ 나는 중국. 너는 스페인~ 어느 바다 에 빠져 볼까? 2006년. 해산물이 기다린다! 건강 업! 기름기 쫙~ 2006 해산물 전성시대!
(시작 시간 : 17분 44초 ~ / 총 9분 37초)
스타견공들의 2006 바쁘다 바빠.
-2006년 병술년 개띠해, 스타 견공들의 바쁘다 바빠! 병술년 개띠해를 맞아 해맞이 행사가 열린 서울광장! 멍멍~ 왈왈 ~ 350마리 개들로 완전 개판 오분 전인데~ 각자의 솜씨를 뽐내는 가운데~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개는 신바! 주인의 말길 알아 듣는 것은 기본! 공중 회전과 돌기. 원반 물어오기 등등 상상을 불 허하고~행사 끝나기 무섭게 어딘가로 가는데~놀이공원까지 특별 초빙되었다고~ 이번엔 남양주의 진돗개 훈련소!! 시무식 다니느 라 바쁜 개가 있으니~ 바로 진돗개 영견, 신덕이! 한복 곱게 차려 입고 시무식에 참가한 덕이! 직원들한테 다소곳이 절을 하더니~ 어라? 앞발을 내밀며~ 세뱃돈까지 챙기는데~ 신덕이와 함께하는 happy new year! 올 한해 애견 홍보는 내게 맡겨라! 전국 580만 마리 애견들의 모델, 웅자! 요즘 밤낮으로 애견용품 개발과 테스트 로 눈코뜰새 업이 바쁘고, 명동의 한 백화점엔 직접 홍보활동까 지 나섰는데~ 물건 팔기는 기본. 호객행위에 사진 촬영까지~ 2006 년 애견 대표 모델로 맹활약중인 웅자의 전성시대!
(시작 시간 : 27분 22초 ~ / 총 8분 24초)
2006 으라차차~ 벽돌맨의 新도전기.
- 으라차차~! 2006년 신년벽두 벽돌맨의 新도전기! 새끼손가락으로 자전거 두 대 번쩍! 자동차 무려 세대 끌기~ 의자 사이에 누워 배 위에 장정 서너명이 올라가도 거뜬! 으라차차 괴력 의 소유자 백석일씨. 사실상 그는 벽돌 옆으로 쌓아 들기 기네스 보유자인데~! 무려 28개의 벽돌을 양 팔로 한 번에 번쩍~! 그렇다 면 벽돌은 아무나 드나? 이 순간적인 힘은 다 사물과 통하는 마음 가짐에 있다는데,, 언제 어디서나 벽돌과 함께! 사무실 구석구석 벽돌이 한 가득 잠깐 휴식에도 으쌰으쌰 벽돌운동~ 사실 과거 킥 복싱 챔피언이기도 했던 백석기씨. 중학교 때부터 운동을 해왔던 그는 매일매일 목표량을 정해 하나씩 늘어나는 벽돌이야 말로 삶 의 기쁨이라고~ 그.런.데. 그에게 불어 닥친 시련..! 양팔 길이, 신 체 구조상 벽돌 스물 여덟개에서 하나 더 늘리기는 도저히 무리! 그렇더라도 그의 도전은 계속되어야 한다~ 옆으로 쌓을 수 없다 면 위로 올려라! 하늘 끝까지~ 이어지는 백석기씨의 2006 신벽벽 두 무한 도전!! 으라차차 출발~!
(시작 시간 : 35분 47초 ~ / 총 8분 55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