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화질 다운로드
스타열전
하나더TV
매칭게임
     
 
TV리포터와 함께 생생한 방송 소식을!
  [연예오락] 6월 3주 MBC 예능 리포트 - 오빠밴드! 첫 녹화 현장에 다녀오다!

 

 

 

 

 

 오빠밴드! 첫 녹화 현장에 다녀오다!
 두구두구당당~♪ 지징이이잉~♩ 예사롭지 않은 악기소리에 이끌려 도착한 곳에는 이미 오빠밴드 첫 녹화를 위해 셋팅 중이었다. 드럼, 베이스, 기타, 피아노까지!!  즐거운 촬영현장을 바라보며 '프로가 대수인가? 음악을 즐겁게 하는 이들이 프로다' 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게 만들었던 현장! 그 현장속으로~~~

 

 

  성민은 무엇을 하고 있나요?

 

 악기를 조율하던 도중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포착됐다! 휴대폰으로 즐겁게 통화도 하고 휴대폰 액정을 바라보며 흐~믓한 미소를 날리는 성민! '호..호.. 혹시? 열애설 포착?!' 이라는 생각은 훠이훠이~ 보컬이 없었던 오빠밴드에 보컬을 구하기 위한 성민의 노력! 성민이는 과연 누구에게 전화했을까?!

 

 

 
 

  오빠밴드 보컬을 구합니다~

 

 전화 연결에 성공한 신현준과 김희철. 노래를 너무너무 잘 부른다는 탁재훈의 칭찬이 입에 마르지 않았던 현준과 평소 락음악이면 완전 좋아한다는 희철.  보컬을 구하기 위한 오빠밴드의 노력은 과연 결실을 맺게 될까?

 

 

 

 
 

  즐거운 오빠밴드!

 

  “우리의 음악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그동안 가슴 속 깊이 음악(ROCK)에 대한 열정을 품어왔던, 이제는 오빠가 아닌 아빠들과, 진정한 오빠로 거듭나고 싶은 오빠들이 뭉쳤다! 일명 오빠밴드 (오래 볼수록 빠져드는 밴드!!)

 

록 밴드 페스티벌 참여와 음반발매를 목표로 팬들이 불러 주면 어디든 달려가는 100% 오더 메이드 & 핸드 메이드 밴드!

 

그러나 꿈만으로 간직해왔던 밴드이기에 그들의 도전이 결코 쉽지만은 않다. 바쁜 스케줄을 쪼개 연습 또 연습 하지만 20년 세대 차이와 마음처럼 따라주지 않는 연주 실력으로 갈 길은 험난하기만 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하나 될 수 있는 이유는 오직 음악(ROCK)!

 

지금껏 보지 못했던 그들의 음악을 향한 피 끓는 열정이 [오빠밴드]를 통해 펼쳐진다!

 

 

 

 

 

 

우리를 불러주는 곳은 어디든 찾아가고,

 

우리 손으로 공연을 직접 준비하는 100% 오더메이드

 

맞춤형 밴드 대~탄생!

 

 일요일 저녁 5시 20분! 오빠밴드로 놀러오세요~

 

 



박인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