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급 감식 수사관 (반장)
-키: 182 cm, 몸무게: 81 kg
-출생지: 플로리다, 마이애미
-생년월일: 1960년 4월 7일
-학력: 플로리다 주립대학 화학과 졸업
-특기: 방화, 폭발
-결혼여부: 이혼


호레이쇼 케인은 마이애미에서 태어나 성장했다.
미혼모였던 어머니는 주위의 곱지 않은 시선 속에서 그를 키우면서도 항상 힘은 주먹이 아니라 머리에서 나온다고 가르치던 분이셨다.
17세 되던 해에 어머니가 마약 밀매상에게 총살되자, 그는 경찰을 도와 어머니를 살해한 범인을 잡느라 동분서주했다. 마침내 살해범을 잡고, 종신형이 내려지자, 그는 마이애미 시를 안전하게 지키는 경찰이 되기로 작정하고 폴리스 아카데미에 들어간다.
폴리스 아카데미 시절, 증거를 수집하여 사건 해결에 실질적이고,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과학수사대에 매료된 그는 플로리다 주립대학을 거쳐 마이애미-데이드 경찰서에 1급 감식수사관으로 들어간다. 고속승진을 거듭하던 그는 꽉 막히고 답답한 관료체제에 염증을 느끼게 되고, 자리를 떠나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
그 때, 폭발팀의 ‘알 험프리즈’를 만나고 그에게 훈련을 받으면서 그를 아버지처럼 믿고 의지하게 된다. 그 무렵, 메건이 일신상의 이유로 반장자리를 내놓자 경찰청장은 그 자리를 호레이쇼에게 제의하고, 폭발팀의 일원으로 성장하긴 했지만 처음 그가 경찰에 몸담게 된 이유가 과학으로 악당을 잡고자한 것이었음을 떠올린 그는 반장자리를 수락한다. 3차원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그는 퍼즐을 맞추듯 사태를 파악하는데 능하다. 물론, 궁극적으로는 과학이 사건을 해결한다고 믿지만, 범죄 수사에는 DNA나 혈흔 등 과학적 증거뿐만이 아니라 두둑한 배짱 또한 필요하다고 믿는 그는 종종 직감에 따른 사건 추리에 의존하고, 인간적인 측면에 흔들리기도 한다. 때문에 무엇보다 객관성과 증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메건과 종종 부딪친다. 그러나 한 번 맡은 사건은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근성 있는 과학수사대의 일원이다.

데이빗 카루소 (출연배우)
데이빗 카루소는 <NYPD 블루>라는 드라마에서 형사 '존 켈리' 역으로 골든 글로브 상을 수상하고, 에미 상 후보에 오르는 등 많은 찬사와 주목을 받았다.
이후 CBS의 드라마 시리즈인 <마이클 헤이즈>를 기획, 주연을 맡기도 했다.

출연한 영화로는 <프루프 오브 라이프 (Proof of Life)>, <세션 9(Session 9)>, <사관과 신사> <차이나 걸>, <킹 뉴욕( The King of New York)>, <형사 매드독 (Mad Dog and Glory)>, <이중노출 (Kiss of Death)>, <제이드 (Jade)>, <바디 카운트 (Body Count)>, <콜드 하트 (Cold around the Heart)> 등이 있다.

뉴욕 퀸즈에서 나고 자랐으며 현재 LA와 마이애미를 오가며 살고 있다. 가족으로는 아내와 딸 한 명이 있고, 생일은 1월 7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