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 수목 미니시리즈 <결혼하고 싶은 여자> 기획 : 김사현  극본 : 김인영  연출 : 권석장  방송 : 수,목 밤9시55분
여는글
제작진 소개
줄거리
등장인물
주요장면 미리보기
다시보기/다운로드
스페셜 VOD
인물별 VOD
포토갤러리
시청자 의견
유쾌한 폴링!
이벤트
이모저모
영상 스케치
보도자료
하나더TV
  - TV 속 인물
- TV 속 음악
- TV 속 장소
- TV 속 정보
- TV속스타샵
주요 인물  | 신영의 가족들  | 순애의 가족들  |

준 종합병원인 미소 항문 외과 병원장의 막내아들.
이혼남. 남들보기엔 말썽많은 문제아.
부모 몰래 여자를 데리고 미국으로 도망쳐 부랑아처럼 살았다느니 라스베가스에서 큰 돈을 따 호화판 생활을 하다 또 망하고 왔다느니... 갖가지 악소문이 무성하다.
강하고 시원한 성격으로 인기많고 따르는 여자도 많으나 늘 사람들에게서 한발짝 떨어져 있는 듯 속을 안 보여주는 남자.

의사가 되길 바라던 아버지 뜻을 거역해 미대 서양화과에 진학했으며 재학중 아버지의 극심한 반대속에서 사랑하는 여자와 함께 결혼, 미국으로 도망쳤다.
힘든 유학생활 도중 그녀의 배신. 큰 상처를 입은채 마음 문이 닫혔다.

폐인처럼 지내다 죽기직전까지 갔었는데 미국으로 건너와 지극정성으로 간호하는 아버지를 보고 마음을 간신히 추스렸다. 미국 듀크대학에서 의료행정으로 MBA를 하고 현지 병원에서 취직해있다 얼마 전 귀국했으나 남들은 그저 아버지 덕에 병원에 비비러 들어온 쓰레기로 생각한다.

두 번의 큰 상처 후에 사랑엔 마음을 열지 않는다.
여자들은 많이 따르나 일회성 유희로 끝나는 관계. 책임질 선까진 절대 가지 않는다.

럭셔리한 차림에 남의 눈 의식 안하는 말과 행동으로 튄다.
외제.. 출근할 때 마다 탈 것이 바뀐다. 술과 도박 여자를 좋아한다. 진 스포츠카, 고급세단, 오토바이..지함이 결여된 사람으로 보인다.

겉보기와는 달리 환자들을 위한 병원 연주회와 이벤트, 직장암과 치질관련 질병들에 대한 예방과 설명회 개최, 영화촬영장소로의 병원제공등..... 다채로운 아이디어로 병원홍보와 이미지 재고에 능력을 발휘하기 시작한다.

신영에게 사랑을 느끼며 닫혔던 마음이 열린다.
신영을 위해 해줄 수 있는 모든 것을 아끼지 않는다.
그녀에게 청혼하고 승낙까지 받지만 신영의 마음에 준호가 있음을 알고 그녀를 보낸다.
'신영씨로 인해 내가 다시 사랑할 수 있음을 안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