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 월화드라마 <불새> 기획 : 이은규  극본 : 이유진  연출 : 오경훈  방송 : 월,화 밤9시55분
기획의도
제작진 소개
등장인물
포토갤러리
다시보기/다운로드
인물별 VOD
시청자 의견
제작진 노트
이모저모
영상 스케치
설문 이벤트
스페셜 VOD
클럽 '불새랑'
보도자료
이 장면에 말걸기
불새리안 작업실
하나더TV
  - TV 속 인물
- TV 속 음악
- TV 속 장소
- TV 속 정보
- TV 속스타샵
 
이름: 관리자 조회:
'박카스 청년' 윤성훈, '불새'에서는 보디가드!
"새벽 2시에 한강 고수부지를 뛰어보셨나요?"

이렇게 샤프한 남자가 박카스 CF에서 대학생이 된 친구들을 부러워하면서도 새 출발을 위해 힘차게 뛰었던 귀여운 청년이었다니 믿어지지가 않았다. 신인 탤런트 윤성훈(22)이 멋진 보디가드로 완벽 변신했다.

지난 3월 박카스 CF를 찍었을 때 81㎏이었던 몸무게를 한달만에 10㎏을 쏙 뺐다. 동호대교에서 여의도까지 25㎞를 걷고 뛰었던 결과다. 그런데 운동을 한 시간이 요상하다. '달밤에 체조한다'는 말이 딱 맞게 새벽 2시에 운동을 했다.

새벽에 달리는 맛도 꽤 좋다고. 처음엔 무섭기도 했지만 낮보다 훨씬 집중력도 생기고, 고요한 적막속에서 뛰면서 미래를 생각할 시간도 가져서 좋았다. 

윤성훈은 MBC 미니시리즈 '불새'(극본 이유진, 연출 오경훈)에서 미란(정혜영)을 보필하는 보디가드 역할로 첫 드라마 신고를 했다. 예전 시트콤이나 단막극에 출연한 적은 있지만 미니시리즈는 첫 도전.

아직 역할은 미미하다. 유일하게 이름이 없는 고정배역이다. '최군', '미스터 최'로만 불린다.

자신을 아무것도 쓰지 않은 '백지'로 표현한 윤성훈은 "이제 시작이라 어떤 배역이든 소화해 내며 나만의 색깔을 찾고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




2004-06-07(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