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 수목 미니시리즈<천생연분> 기획 : 정운현  극본 : 예 랑  연출 : 최용원, 이재원  방송 : 수,목 밤9시55분
여는글
제작진 소개
등장인물
다시보기/다운로드
스페셜VOD
인물별 VOD
포토갤러리
시청자 의견
제작진 노트
토씨달기
이모저모
영상스케치
드라마속 상품
커플사연 이벤트
월페이퍼
보도자료
하나더TV
  - TV 속 음악
- TV 속 장소
- TV 속 인물
- TV 속 정보
- TV 속 상품
- 하나더 스타샵
 
이름: 관리자 조회:
완벽한 연상과 상큼한 연하의 코믹 멜로
MBC 새 수목드라마「나는 달린다」의 후속으로 2004년 1월 1일(목) 밤 9시 55분부터 새 수목 드라마「천생연분」(정운현 기획, 예랑 극본, 최용원·이재원 연출)이 방송된다. 새 수목 드라마「천생연분」은 「마지막 전쟁」등을 쓴 예랑 작가의 작품으로 현대를 살아가는 부부들의 모습과 갈등을 진부하지 않으면서도 코믹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예랑 작가는 코믹한 가운데 현실성을 놓치지 않는 드라마 전개로 특히 아줌마 시청자들이 환호하는 작가이다.

새 수목 미니 시리즈「천생연분」은 드라마 스토리를 따라가기 바쁜 인물들이 아니라, 부부를 중심으로 한 현실감 있고, 생동감 있는 심리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심리 드라마 형식을 띠고 있다. 또한 기존에 흔히 보던 전형적인 인물들이 아닌, 배우들의 이미지 변신을 유도, 확실한 캐릭터로 가볍고 밝게 접근해 공감하며 웃을 수 있게 그려 나갈 예정이다.

탤런트 황신혜는 5살 연하의 남동생 친구 안재욱(석구)과 결혼하는 종희 역을 맡아 열연하며, 안재욱은 은행 VIP 고객 딸이자 친구의 누나인 황신혜(종희)와 결혼해 "예쁜 여자" 도 결혼 후에는 보통여자들과 똑같다며 한눈 파는 연하의 남편 석구 역을 맡아 극을 끌어간다. 이외에도 가수 유열이 유부녀 황신혜와 사랑에 빠지는 강승완 역을 연기하며, 권오중이 황신혜(종희)의 남동생이자 안재욱(석구)의 친구로 놀기 좋아하는 황종혁 역을, 오승현이 유부남 안재욱(석구)과 재벌 2세 유열(승완)을 저울질하는 당돌한 신세대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넣어 줄 예정이다.

여주인공 황신혜(종희)는 잘생긴 연하의 안재욱(석구)을 잡았다고 좋아했고, 안재욱(석구)은 나이와 상관없이 외모와 경제력까지 갖춘 황신혜(종희)를 잡아 대성공했다고 생각했다. 처음 시작은 그렇게 완벽한 커플이었지만 "땡 잡았다"라고 행복해했던 생각은 "꽝" 잡은 건 아닌지에 대한 서로의 치열한 고민으로 변한다. 완벽했던 여자도 "아줌마’로 변하고, 백마 탄 왕자 같았던 남자도 룸펜 같아 보인다. 한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웠던 그녀가 변해가던 어느 날 안재욱(석구)는 젊은 애인을 만나게 되고 "아줌마"가 된 황신혜(종희)는 절대로 이혼 못하겠다고 한다.

새 수목 미니 시리즈「천생연분」은 이러한 내용을 주축으로 부부라는 가정 안에서 서로가 다른 상대를 만나고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묘하게 유지되는 예전에는 상상도 못했던 부부관계 속에서 현대를 살아가는 부부들의 새로운 모습과 갈등, 고민 등을 현실적으로 그려나갈 예정이다.

<프로그램 정보통 발췌>






2003-12-19(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