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성광 병명 밝혀져…"병원 전전했다, 수면마취 여러 번" [소셜in]

기사입력2025-02-06 22:00
코미디언 박성광이 건강 이상을 고백했다.

박성광 병명 밝혀져…"병원 전전했다, 수면마취 여러 번" [소셜in]

5일 박성광은 자신의 SNS에 "올해만 벌써 세 번째 수면 마취. 딱 오늘까지만 아프자. 약속"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주사가 꽂혀 있는 박성광의 팔과 위내시경 검사 동의서가 보인다.

박성광은 게시한 또다른 글에서 "한 달 전부터 속이 너무 안 좋았다. 무슨 문제인지 몰라 병원을 전전했고, 결국 수면마취도 여러 번 했다"며 "그러다 친한 의사 형님 덕분에 또다시 위내시경을 받았다. 그리고 그는 말했다. '너 병 있어… 건강 염려증 ㅋㅋㅋ' 아마 친하니까 그렇게 말했겠지"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하지만 나는 정말 아팠고, 매일이 힘들었다. 그 형님이 내 위 사진을 보더니 말했다. '내가 근래 본 위 사진 중 탑 쓰리야'라고 웃으며 말했지만, 사실 나는 웃을 수 없었다. 이건 결국 마음의 병이었다. 나는 요즘 나를 너무 사랑하지 않았다. 남에게 너무 기대고, 나를 돌보지 않았다"고 털어놓았다.

깨달음을 얻은 박성광은 "아무리 애를 써도 안 될 일은 안 되고, 될 일은 결국 된다. 나를 좋아하는 사람은 내가 어떤 모습이든 좋아할 것이고, 나를 싫어하는 사람은 이유 없이 날 싫어할 것"이라며 "그리고 나와 함께할 사람은 어떻게든 내 곁에 남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 말에 내 감정을 희석시키지 말자"고 다짐했다.

박성광은 지난 2020년 나이 7세 연하 아내 이솔이와 결혼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해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