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니부터 지민까지, 디 어워즈 베스트 솔로 인기상 접전

기사입력2025-01-22 09:07
제 1회 '디 어워즈' 베스트 솔로 인기상의 주인공을 두고 경쟁이 치열하다.

제니부터 지민까지, 디 어워즈 베스트 솔로 인기상 접전
제니부터 지민까지, 디 어워즈 베스트 솔로 인기상 접전

‘디 어워즈(D Awards)’의 공식 투표 앱 ‘유픽(UPICK)’이 지난 20일 본선 투표 상위권 20위에 오른 아티스트들을 후보로 한 '베스트 솔로 인기상' 결선 투표를 시작했다.

이 가운데 ‘베스트 여자 솔로 인기상’에는 아이돌 그룹 중 솔로 앨범을 낸 아티스트뿐 아니라 인기 트로트 가수까지 다양하게 이름을 올렸다. 김세정을 비롯해 김의영, 나연, 로제, 리사, 미연, 배아현, 아이린, 아이유, 우기, 웬디, 전유진, 정서주, 제니, 지수, 지효, 쯔위, 최예나, 홍지윤, 흰 등이 후보다.

또한 ‘베스트 남자 솔로 인기상’에는 솔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JD1, RM, 김재중, 디오, 백현, 백호, 뱀뱀, 뷔, 슈가, 유겸, 이승기, 이승윤, 이찬원, 정국, 제이홉, 지민, 진, 찬열, 텐, 휘영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오는 2월 7일 오후 3시까지 결선 투표가 진행되며 남, 여 각 부문 최종 1위가 결정된다. 최종 우승자는 ‘디 어워즈(D Awards)’ 트로피를 수상하게 되며, 치열한 후보 라인업으로 열띤 투표가 이어지고 있어 최종 우승자가 누가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유픽에서는 현재 시상식 현장에 직접 올 수 있는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애플리케이션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월 22일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디 어워즈(D Awards)’는 엔하이픈, 피프티피프티, QWER, 투어스, 유니스, 제로베이스원, 82MAJOR, 엔플라잉, 피원하모니, 트리플에스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여기에 배우 고민시와 이종원이 시상식 MC를 맡아 진행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유픽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