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분위기는 뭐죠? <주간아이돌> 희철-다현, '친해지길 바라~'

기사입력2016-08-16 10:13
이 분위기는 뭐죠? <주간아이돌> 희철-다현, '친해지길 바라~'

‘이거 칭찬 릴레이, 맞죠?’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MC 희철과 트와이스 다현의 숨 막히는 ‘칭찬 릴레이’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갓세븐 잭슨, 몬스타엑스 주헌, 여자친구 신비, 트와이스 다현과 함께 하는 ‘아이돌 is 뭔들’의 특집방송이 진행되며 눈길을 모았다.

이 분위기는 뭐죠? <주간아이돌> 희철-다현, '친해지길 바라~'

특히 지난 4월 ‘아이돌 is 뭔들’ 첫 방송부터 매회 어색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MC 희철과 트와이스 다현은 “다현과 희철은 왜 항상 어색하냐”라는 지적에 서로간의 어색함을 떨쳐내기 위한 ‘칭찬 릴레이’를 펼치기도 했다.

희철은 다현을 향해 “내가 데뷔한 후 12년 동안 만난 사람 중 가장 어색한 사람이다”라며 감출 수 없는 어색함을 호소해 큰 웃음을 자아낸 것은 물론 ‘치아가 하얗다’, ‘회사가 좋다’라는 등 엉뚱한 칭찬을 연발하며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들기도 했다고.

이 외에도 3MC와 고정 아이돌들의 사이를 돈독하게 만들어줄 야자타임 시간을 가지기도 했는데, MC 희철을 향한 신비와 다현의 예상치 못한 돌직구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MC 희철과 트와이스 다현의 숨 막히는 ‘칭찬 릴레이’는 8월 17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