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MBC 드라마 관련 방송안내, 방송참여, 이벤트 발표 등의 안내입니다.
[애정만만세] 서인영 특별출연, "재미있는 캐릭터에 출연 결심"
작성일 : 2011-06-15 18:27
조회 : 



 

「내 마음이 들리니?」 후속, 7월 중순 예정
 - 자신과 결혼하기 싫어하는 ‘동우’(이태성)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인영’역으로 3회에 걸쳐 출연
- 괌 해변에서 요가동작 선보이며 ‘동우’에게 복수할 방법 찾아나서

 

가수 서인영이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에 ‘인영’역으로 특별출연한다.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에서 ‘동우’의 여자친구 ‘인영’역으로 출연하는 가수 서인영이 “재미있는 캐릭터와 대본에 끌려,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서인영은 지난 8일 괌에 있는 한 해변가에서 요가동작을 하며, 자신과 결혼하지 않으려는 ‘동우’ (이태성)에게 복수할 방법을 떠올리는 장면을 촬영했다.

 

화보같이 아름다운 몸매와 자연풍경을 배경으로 캐릭터에 어울리는 동작을 선보이며 제작진들에게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  

 

서인영은 “처음에는 새로 맡게 된 캐릭터와 드라마 촬영장이 조금 어색했지만, 촬영할수록 아름다운 괌에서 좋은 배우 분들과 촬영을 하게 되어 또 다른 세계에 온 것처럼 행복하다”고 밝혔다.

 

서인영의 드라마 출연은 2009년 9월 종영된 「스타일」 이후 약 2년만으로, 「애정만만세」에서 3회까지 출연하며 결혼하지 않으려는 남자친구 ‘동우’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인영’캐릭터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애정만만세」 출연진 및 제작진들은 지난 6일 인천 국제공항을 떠나 12박 13일 동안의 괌 현지 로케이션 촬영을 시작,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펼쳐지는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인 에피소드들을 촬영하고 있다.  

 

「애정만만세」 는 남편에게 배신당한 여자가 씩씩하게 현실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홈드라마로, 이보영, 이태성, 배종옥, 천호진, 김수미, 변정수, 윤현숙 등이 캐스팅되었다. 

 

<황금 물고기>, <춘자네 경사났네> 등을 연출한 주성우 PD와 <살맛납니다>, <내 사랑 금지옥엽>, <황금신부> 등을 집필한 박현주 작가가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후속으로 오는 7월 중순 방송될 예정이다.  

 

[출처 = MBC 프로그램 정보通]

 

iMBC 관련기사 보러가기->

 






이전 : [반짝반짝 빛나는] 레티놀 스크랩 이벤트 당첨자 발표
다음 : [애정만만세] 이보영의 유쾌한 괌나들이, 스틸 6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