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MBC 드라마 관련 방송안내, 방송참여, 이벤트 발표 등의 안내입니다.
새 수목 <최고의 사랑> 대본 연습현장 공개!
작성일 : 2011-03-31 13:56
조회 : 







차승원 - 공효진, <최고의 사랑> 에서 최강 커플 예감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최고의 사랑」(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이동윤)이 차승원-공효진-윤계상-유인나 등 최고의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화기애애한 대본연습으로 첫 출발을 알렸다.



지난 29일(화) 밤 9시 30분, 일산 드림센터 6층 대본연습실에서 시작된 대본연습에는 연출을 맡은 박홍균, 이동윤 PD 등 제작진과 차승원, 공효진, 윤계상, 유인나, 정준하, 이희진, 최화정, 박원숙 등 주요 배우들이 모두 모여 호흡을 맞췄다.



국민 절대 호감 1위 톱스타 독고진 역을 맡은 차승원은 전작에서 보여준 무거운 이미지를 벗고 밝고 명랑한 캐릭터로 돌아온다. 「파스타」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공효진은 아이돌그룹 '국보소녀' 출신 비호감 연예인 구애정 역을 맡아 상큼한 단발로 변신, 그녀만의 사랑스런 매력을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대본연습 때 옆자리에 다정하게 앉은 차승원과 공효진은 독고진과 애정에 한껏 몰입된 모습으로 열연해 2011년 최강의 커플 탄생을 예감케 했다.   



또한 초절정 훈남 한의사 윤필주 역 윤계상, 과거 애정과 한 그룹이었던 톱스타 강세리 역 유인나, 애정의 오빠이자 매니저 구애환 역 정준하 등은 열정적으로 연기에 집중해 늦은 밤이지만 대본연습실에는 열기가 가득했다. 홍자매 작가 특유의 맛깔스런 대사에 곳곳에서 터져 나오는 웃음으로 대본연습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다는 후문이다.  



「최고의 사랑」은 톱스타와 한물 간 여자 연예인 간의 연예계를 배경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뉴하트」,「선덕여왕」으로 이어지는 흥행불패 박홍균 PD와 톡톡 튀는 개성으로 트렌디 드라마를 이끄는 '홍자매'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사랑」은 '최고 톱스타의 지독한 짝사랑'을 뜻하며, 여주인공 애정이 겪은 사랑 중에서 '최고의 사랑'이라는 의미도 함께 가지고 있다. 차승원, 공효진, 윤계상, 유인나, 정준하, 이희진, 최화정, 한진희, 박원숙, 윤기원, 임지규 등이 출연하며 대본연습을 시작으로 지난 30일(수)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로열패밀리」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출처 = MBC 프로그램 정보通]  















이전 : [내 마음이 들리니] 티저 예고 전격 공개!!
다음 : [짝패] 포스터 속 몇명 이벤트 당첨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