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MBC 드라마 관련 방송안내, 방송참여, 이벤트 발표 등의 안내입니다.
새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 첫 대본연습
작성일 : 2011-03-15 14:11
조회 : 



새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 첫 대본연습 현장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운 사람에게 듣고 싶은 한 마디, "당신 참 예쁘다"



MBC 새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 (극본 오상희 연출 김우선)가 9일 첫 대본연습을 마치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당신 참 예쁘다>는 사랑의 끝에서 버림받은 미혼모의 고난 극복 스토리로, <있을때 잘해>, <그래도 좋아>, <멈출 수 없어>의 김우선 감독과 2010년 MBC 극본공모 연속물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오상희 작가가 만나 더욱 기대를 모은다. 극의 주축을 이룰 윤세아, 김태훈, 현우성, 박탐희 외에도 이효춘, 박근형, 박인환, 정애리 등 연기파 중견 연기자들이 출연한다.



모든 연기자들이 첫 호흡을 맞춰본 9일 대본 연습에서도, 연기파 배우들의 무게감 있는 연기와 신인 연기자들의 풋풋한 연기가 조화를 이뤄 인상적이었다. 이미 이달 초 주연배우들과 제작진이 합심해 청계산을 등반하며 의기투합한 덕분인지, 이날 연습이 첫 대면인데도 가족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연습이 진행되었다.



맑고 고운 심성을 가진 여주인공 고유랑 역에는 윤세아가 캐스팅되어, 밝고 씩씩한 슈거아티스트를 연기한다. 윤세아는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하게 된 만큼 새 기분, 새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고유랑이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아가는데 가장 큰 원인을 제공하는 유부남 박치영 역에는 김태훈이 낙점됐다. 치영은 '성공과 출세'만이 삶의 목표인 남자였지만 유랑을 만나 사랑에 빠지면서 모든 것이 흔들리는 캐릭터. 유랑과 치영, 이들과 삼각관계를 이루며 진정한 사랑에 눈 뜨는 변강수 역은 모델 출신의 현우성이 연기한다. 치영의 인형같은 아내, 조안나 역은 결혼과 출산으로 2년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박탐희가 맡아 기품있고 우아하지만 철저히 자기중심적인 연기를 보인다.



상큼하고 명랑한 아침드라마로 2011년 새 봄을 시작할 <당신 참 예쁘다>. 오는 16일 첫 야외촬영으로 본격적인 일정에 돌입한다.



[출처] MBC 프로그램 정보通  









 






이전 : [욕망의불꽃] 3월 12일 편성변경 안내
다음 : [로열패밀리] 첫방 기대평 이벤트 당첨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