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MBC 드라마 관련 방송안내, 방송참여, 이벤트 발표 등의 안내입니다.
[마이프린세스] 김태희 공주만들기 프로젝트?!
작성일 : 2010-11-30 10:43
조회 :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마이 프린세스>


송승헌, 김태희 공주만들기 프로젝트 가동!



까칠한 외교관 송승헌과 짠순이 대학생 김태희의 첫 만남?!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마이 프린세스' (극본 장영실, 연출 권석장)의 두 주인공인 송승헌김태희는 지난 24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화기애애한 첫 촬영을 마치고 그 소감을 전했습니다.




'마이 프린세스' 1회에 방송될 이날 촬영 분은 사진 촬영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던 짠순이 대학생 이설(김태희)이 한국에 온 외국 공주와의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하려는 외교관 해영(송승헌)과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장면인데요.




'마이 프린세스'에서
외교관 박해영 역할을 맡은 송승헌은 최고 재벌기업의 유일한 후계자 답게 럭셔리한 모습으로 촬영장을 빛냈으며, 김태희는 극 중 대학생으로 나오는 이설처럼 캐쥬얼한 복장에 머리띠를 한 귀여운 모습으로 나타나 각각 캐릭터에 동화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송승헌과 김태희는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도 리허설을 진행하며 열띤 모습을 보였으며, 김태희는 별도로 캠코더로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하는 열성적인 자세로 제작진들을 놀라게 했다고 하네요.




첫 촬영을 마친
송승헌"약 2년 만에 드라마 복귀작이자 첫 로맨틱코미디에 도전하는 작품이라 많이 기대된다"며 "좋은 배우, 스태프들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는 다부진 각오를 밝혔고, 송승헌과 호흡을 맞추게 된 김태희"촬영 전 많이 설레고 떨렸지만, 막상 촬영이 시작되니 마음이 편하고 기분이 좋다"고 첫 촬영 소감을 전했습니다.




'마이 프린세스'는 데뷔 후 처음으로 로맨틱코미디에 도전하는 송승헌과, 귀여운 여대생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줄 김태희, 약 1년 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하는 박예진과 군 제대 후 첫 복귀를 앞둔 류수영 등의 출연으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데요.




최고 재벌기업의 유일한 후계자 박해영(송승헌)과 짠순이 여대생에서 하루 아침에 공주가 된 이설(김태희)의 좌충우돌 사랑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마이 프린세스'는 2011년 1월 여러분을 찾아 갈 예정입니다. 



2011년 1월 5일 수요일 밤 9시 55분 첫방송!!






이전 : [즐거운나의집] 11월 25일 (목) 편성변경 안내
다음 : [즐거운나의집] 오늘의 명대사 당첨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