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MBC 드라마 관련 방송안내, 방송참여, 이벤트 발표 등의 안내입니다.
[역전의여왕] 안상태, 강동원 役으로 합류!
작성일 : 2010-10-07 10:28
조회 : 





개그맨 안상태, '강동원' 역으로 드라마 전격 합류!


- 정준호의 입사동기로 이름은 '강동원' 이지만 얼굴과 이름이 어울리지 않는 개발팀 대리 맡아 폭소탄 예고



개그맨 안상태가 MBC 새 월화극 ‘역전의 여왕’에 전격 합류한다.


개그맨 안상태는 10월18일 첫 방송 될 MBC 새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김남원/제작 유니온 엔터테인먼트)에서 정준호의 입사 동기인 강동원 역으로 캐스팅됐다.


안상태가 맡은 강동원 역은 이름과는 어울리지 않은 외모를 가진 탓에 출중한 외모를 지닌 봉준수(정준호)와 입사 첫날부터 비교되며 찬밥신세를 면치 못하는 개발팀 대리. 봉준수를 부러워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얄미운 마음을 갖고 있는 캐릭터이다. 


‘~뿐이고’라는 유행어로 웃음폭탄을 터뜨렸던 안상태는 그동안 여러 편의 영화와 케이블 자체 제작 드라마에 출연하며 남다른 코믹 연기를 선보였던 상황.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로맨틱 코미디인 ‘역전의 여왕’을 더욱 맛깔스럽게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기대에 부응하듯 안상태는 정준호와 함께한 첫 촬영부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며 스태프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유니온 엔터테인먼트 측은 “안상태가 합류하면서 '역전의 여왕'에 등장하는 코믹 요소가 더욱 힘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며 “안상태와 정준호가 요절복통 호흡을 맞추며 풀어낼 현대 사회 남성들의 직장 이야기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역전의 여왕'은 '내조의 여왕'을 통해 ‘로맨틱 코미디극의 신(新) 강자’로 떠오른 박지은 작가의 또 다른 기대작. 김남주(황태희 역), 정준호(봉준수 역), 채정안(백여진 역), 박시후(구용식 역)에 이어 중견 연기파 배우 김창완, 하유미까지 의기투합하면서 ‘초특급 역전의 용사단’을 결성했다.


'역전의 여왕'은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결혼하는 게 최고의 행복이라고 생각했던  한 여자가 결혼 후 예상치 못한 풍랑을 이겨내면서 '인생 역전'의 짜릿한 순간을 누리게 되는 통쾌 유쾌한 부부로맨틱 코미디. 힘도 백도 없지만 생에 대한 애착만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부의 파란만장 생존기가 담겨질 예정이다.


방 송 : MBC  / 제 작 : 유니온엔터테인먼트  / 연 출 : 김남원, 정대윤  / 극 본 : 박지은
출 연 : 김남주, 정준호, 채정안, 박시후, 하유미 등
출 처 : MBC 프로그램 정보通






이전 : [동이] 연극 <젊음의 열병> 초대 이벤트 발표
다음 : [역전의여왕] 두번째 티저예고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