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장인물

병원사람들

장용섭
장용섭배우 : 안내상
광혜대 병원 흉부외과 과장. 신혜수의 심복으로 신혜수가 병원에 부재중인 동안에도 그녀의 눈과 귀가 되어 왔다. 병원장을 목표로 한승재와 라이벌 구도를 이룬다.
유혜란
유혜란배우 : 이희진
수술 전문 간호사. 외과 수술실의 베테랑 간호사. 꼼꼼한 완벽주의자.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완벽한 수술 준비와 정확한 어시스트로 정평이 나 있기에, 전공의나 신입 의사들은 그녀 앞에서 감히 입도 뻥끗 못한다.
정훈민
정훈민배우 : 김기방
신경외과의사. 불의를 참지 못하며 다혈질에 마초스러운 면도 있는 터프가이. 그에게는 원칙과 시간 준수가 철칙이다. 배상규와는 상극으로 언제나 서로 으르렁댄다.
여민지
여민지배우 : 조우리
외과 전문 간호사. 최아진과는 중, 고등학교 동창이자 단짝이다. 지금은 유일하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진실한 친구요 자매 같은 사이. 아진과는 달리 여리고 순수하고 눈물도 많은 만년 소녀다.
배상규
배상규배우 : 알렉스
영상의학과 의사. 다정한 성격에 매너 또한 좋아서 환자들과 신입 간호사들에게 인기 만점이지만, 사실은 질투심도 많고 지고는 못 사는 승부사다. 대범한 척, 쿨한 척 하지만 한 번 삐치면 뒤 끝이 오래간다는 건 병원 사람들 모두 알고 있다.
조준혁
조준혁배우 : 박원상
마취통증의학과 의사. 말도 행동도 느려터지고, 머리도 덥수룩, 차림새도 지저분해서 깔끔쟁이 간호사 유혜란의 미움을 한 몸에 받는다. 하지만, 환자를 볼 때엔 그의 눈이 빛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