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 수목 드라마 <아일랜드> 기획 : 김사현 극본 : 인정옥   연출 : 김진만   방송 : 수,목 밤9시55분
 
이름: iMBC 홍정미 조회:
아일랜드 쫑파티 촬영 현장 스케치!


 

2004년 10월 21일(목) 저녁 6시 30분

시청률 면에서는 크게 반향을 일으키진 못했지만 많은 iMBC 네티즌들에게 사랑을 받은 '아일랜드'
그래서 더욱 감사하다는 '아일랜드' 주인공들을 쫑파티 현장에서 만나 보았다.  
드라마를 끝내며 감사와 아쉬움의 인사말 그리고 그들의 새로운 시작의 다짐을 들어 보았다.
함께 그 현장 속으로~

'아일랜드' 쫑파티 촬영 현장에서~

"아쉬운것도 많고 얻은것도 많았던 드라인것 같아요.
다음에 또 좋은 드라마로 여러분 앞에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나겠습니다."

(인터뷰 中)

 

"이야기 하려니까 갑자기 울컥해지고 그러는데 너무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우선 그 기대에 부응해야 되니까 더 좋은 작품으로 찾다 뵙도록 할께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김민정이 되겠습니다."  (인터뷰 中)

"안녕하세요? 현빈입니다. 많은것을 얻게 해주고 많은것을 배우게 해준 너무 고마운 드라마였던것 같아서 잊지 못할 작품이 될것 같아요." (인터뷰 中)

 

가장 먼저 도착한 재복역의 김민준!

노메이크업이라 인터뷰에 응하진 못했지만 스텝들 사이에선 단연 인기 만발이었던 중아역의 이나영!

현빈, 어린 중아역과 조연출 이정배와 함께 한컷!

끝나는 아쉬움이 많아 참 섭섭하다는 김민정, 스텝들과 함께 그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이나영이 아닌 중아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이번 작품을 통해 또 다른 모습의 그녀가 강하게 각인 되었던것 같다. 다음 작품에서 또 어떤 모습이 기대될지 늘~ 기다려 지는 배우.

                                                                                                           iMBC 홍정미






2004-10-25(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