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이벤트 - <마의> 소설 출간 이벤트

<마의> 소설 출간 이벤트

MBC 창사 51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마의> 소설 출간 이벤트!!

‘뒤바뀐 운명을 딛고 마의馬醫에서 어의御醫가 되기까지…백광현의 파란만장한 삶이 펼쳐진다!

소설 <마의>에 대한 기대평을 하단 게시판에 남겨주세요!추첨을 통해 30분께 소설 <마의>를 증정합니다.

- 이벤트 기간 : 11월 7일(수)~12월 9일(일)까지

- 당첨자 발표 : 2012년 12월 4일(화)

- 이벤트 상품 : 소설 <마의>(상) 증정 (30명)

소설 <마의>를 받아들었을 때 드라마와 비슷해서 재미가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조금도 하지않았다.
오히려 소설 <마의>가 내게 색다른 즐거움과 아이디어를 제공하리라는 확신이 있었다.
그리고 책을 모두 읽은 지금, 나는 마의 라는 작품에 대해 더 큰 애착과 동경을 가지게 되었다.
독자 여러분도 소설 <마의>를 읽고 난다면 나처럼 <마의>라는 작품에 한층 더 빠져들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이병훈(MBC 드라마 <마의>연출자)

소설 <마의>를 읽는 내내 흥미진진함을 느끼는 동시에, 내가 대본에서 표현하고 싶었지만 장르의 제약 때문에
포기해야 했던 부분을 소설로 재탄생시킨 것을 보면서 감탄을 금할 수 없었다.
이것이 바로 드라마 <마의>를 사랑하는 팬들이 소설 <마의>를 읽어야 하는 이유다. 드라마와 책을 모두 섭렵하는 그때,
누구보다도 깊이 <마의>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독자 여러분도 이 책의 유려한 필체와 무궁무진한
상상력의 세계에 흠뻑 빠지길 기대한다. -김이영(MBC 드라마 <마의>극본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