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등장인물

캐리어를 끄는 여자 등장인물 골든트리 구지현역(진경) 대표 골든트리 황사무장역(김병춘) 사무장 골든트리 오안나역(배누리) 조사원 K-fact 고구태역(최대성) 편집장 K-fact 김훈석(최태환) 복거비서 K-fact 백진서(지이수) 기자 나미선역(임지현) 상엽의 내연녀 이동수역(장현성) 오성로펌 대표 이상엽역(김영필) 사업가 강프로역(박병은) 해결사 차금주역(최지우) 로펌사무장 함복거역(주진모) k-fat 대표 최여사역(정유진) 금주,혜주 모친 서지아역(김민지) 텐프로, 브로커 박혜주역(전혜빈) 오성로펌 변호사 마석우역(이준) 변호사 최검사역(민성욱) 혜주 전 내연남
차금주(최지우)와 박혜주(전혜빈)은 최여사(정유진)이 낳은 자매이다. 차금주의 직업은 로펌의 사무장. 마석우(이준) 변호사가 차금주를 좋아한다. 차금주의 전 남편 이상엽에게는 나미선이라는 내연녀가 있다.
함복거(주진모)는 k-fat의 대표이다. 오성로펌의 대표 이동수(장현성)과는 아는 사이이고, 강프로라고 부르는 해결사역을 하고있는 지인도 있으며, 서지아(김민지)와도 아는 사이이다. 서지아는 텐프로, 브로커를 하고있다.
박혜주(전혜빈)는 오성로펌의 변호사이다. 또 최검사(민성욱)과 내연관계이기도 했지만, 함복거를 좋아한다.